▲tvN 새 월화드라마 ‘패밀리’ 2회, 장나라-채정안-장혁 / 사진 제공=tvN ‘패밀리’
▲tvN 새 월화드라마 ‘패밀리’ 2회, 장나라-채정안-장혁 / 사진 제공=tvN ‘패밀리’

tvN ‘패밀리’ 장나라와 채정안 사이 폭풍전야 신경전이 포착돼 전개에 궁금증이 고조된다.

tvN 월화드라마 ‘패밀리’(연출 장정도 이정묵/극본 정유선/제작 스튜디오드래곤 ㈜아이엠티브이)는 평범한 직장인으로 신분을 위장한 국정원 블랙 요원 남편과 완벽한 가족을 꿈꾸는 달콤살벌한 아내의 아슬아슬한 가족 사수 첩보 코미디다.

첫 방송부터 ‘장장커플’ 장혁, 장나라의 맛깔스러운 케미스트리와 생동감 넘치는 캐릭터 착붙 열연, 코미디와 긴장감을 오가는 전개로 몰입도를 높이며 시청자를 단숨에 사로잡았다.

지난 방송은 쭈구리 남편 권도훈(장혁 분)과 집안 서열 1위 아내 강유라(장나라 분)를 중심으로 범상치 않은 권가네의 면면과 국정원 블랙 요원으로 활동하는 도훈의 비밀스런 이중생활이 그려져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유라는 오부장이 가족 행사마다 번번히 남편을 호출하자 그를 향한 분노가 커져갔고, 약속을 잡지 않는 도훈을 대신해 오부장을 집으로 초대했다. 이에 극 말미 남자인 줄만 알았던 오부장 오천련(채정안 분)의 정체가 여자로 드러나며 도훈과 유라 부부 사이에 거센 폭풍우가 예고돼 향후 전개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진다.

이와 관련 ‘패밀리’ 측이 18일(화) 2회 방송에 앞서 드디어 마주한 유라와 천련의 스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유라는 오부장이 여자라는 사실을 처음 알게 돼 경계심을 내비치고 있는데, 날 선 눈빛에서 천련을 향한 거대한 분노가 느껴져 긴장감을 선사한다.

반면 천련은 눈물이 그렁그렁하게 맺힌 모습. 하지만 그의 표정에는 이유 모를 당혹감이 서려 있어 궁금증을 자극한다.

그런가 하면 도훈은 아내 유라와 상사 천련 사이에서 안절부절못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대역 죄인이 된 듯 허공만 응시하는 그의 모습에서 자리를 벗어나고 싶은 초조함과 절박함이 동시에 느껴진다.

이와 함께 도훈 뒤로 폭풍 오열하는 듯한 유라의 자태가 포착돼 상황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에 스틸만으로도 폭풍 전야를 예감케 하는 서늘한 삼자대면에 관심이 증폭된다.

tvN ‘패밀리’ 제작진은 “집안 서열 1위 강유라와 카리스마 넘치는 국정원 공작관 오천련의 불꽃 튀는 신경전을 중심으로 속전속결의 변화무쌍한 전개가 펼쳐지며 웃음과 긴장감을 동시에 선사할 것이다.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한편 tvN 월화드라마 ‘패밀리’ 2회는 오늘(18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