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월화드라마 ‘패밀리’ 5회, 추성훈-장혁 / 사진 제공=tvN ‘패밀리’
▲tvN 월화드라마 ‘패밀리’ 5회, 추성훈-장혁 / 사진 제공=tvN ‘패밀리’

tvN ‘패밀리’에 ‘신흥 피지컬 아저씨’ 추성훈이 장혁의 목숨을 위협하는 존재로 특별 출연해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했다.

tvN 월화드라마 ‘패밀리’(연출 장정도 이정묵/극본 정유선/제작 스튜디오드래곤 ㈜아이엠티브이)는 평범한 직장인으로 신분을 위장한 국정원 블랙 요원 남편과 완벽한 가족을 꿈꾸는 달콤살벌한 아내의 아슬아슬한 가족 사수 첩보 코미디다.

유쾌한 코미디와 달콤한 로맨스, 긴장감 넘치는 첩보액션을 자유자재로 넘나들며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공개된 스틸 속 추성훈은 국정원 블랙 요원 장혁(권도훈 역)과 버스 안에서 맨몸 격투를 벌이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한 손에 흉기를 들고 자비 한 톨 느껴지지 않는 차가운 눈빛을 빛내는 추성훈의 냉혈한 포스가 이들을 단숨에 압도한다.

장혁 또한 긴장감을 늦추지 않은 채 그와 팽팽하게 대치해 긴장감을 더한다. 좁은 버스 안에서 흉기를 휘두르는 추성훈과, 위기에 몰린 장혁의 모습이 스틸 만으로도 손에 땀을 쥐게 만든다.

그런가 하면 이어진 스틸에서 추성훈은 장혁에게 총을 겨누어 긴장감을 치솟게 한다. 당장이라도 방아쇠를 당길 듯 단호한 추성훈의 표정이 일촉즉발의 긴장감을 선사했다.

한편 이날 추성훈은 촬영 전 장혁과 꼼꼼하게 액션 합을 맞추며 열정을 불태운 데 이어, 촬영에 들어가자 웃음기를 모두 지운 채 냉혈한 그 자체의 모습으로 현장 스태프까지 긴장케 만들었다.

특히 신흥 피지컬 아저씨 추성훈과 수준급 절권도, 복싱 실력을 겸비한 장혁인 만큼 격투 공간과 피지컬을 십분 활용한 리얼하고 완벽한 액션 호흡으로 연신 감탄을 자아냈다.

tvN ‘패밀리’ 제작진은 “격투기의 최정상인 추성훈과 액션 연기의 최정상인 장혁의 만남이 성사되어 기쁘다. 특별 출연 제안을 수락해준 추성훈 선수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면서 “추성훈과 장혁의 결투 장면은 실제 링 위를 방불케 할 정도로 박진감 넘쳤다. 박빙의 리얼 액션에 현장 스태프 모두 숨을 죽이고 몰입했을 정도다”고 전했다.

tvN 월화드라마 ‘패밀리’ 5회는 지난 1일 저녁 8시 40분에 방송됐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