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vN 토일드라마 ‘환혼: 빛과 그림자’ 최종회 이재욱-고윤정 / 사진제공=tvN ‘환혼: 빛과 그림자’

tvN ‘환혼: 빛과 그림자’가 오늘(8일) 종영하는 가운데 이재욱과 고윤정이 마지막까지 당도 200%의 설렘을 선사한다.

tvN 토일드라마 ‘환혼: 빛과 그림자’(연출 박준화/극본 홍정은 홍미란/제작 스튜디오드래곤 TS나린시네마)(이하. ‘환혼’)가 오늘(8일) 대단원의 막을 내린다. 이 가운데 ‘환혼’ 측이 장욱(이재욱 분)과 진부연(고윤정 분)의 단꿈처럼 행복한 투샷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지난 방송에서는 장욱이 진부연 몸 안에 깃든 낙수 혼을 알아보는 욱연커플의 모습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와 함께 극 말미 장욱과 진부연이 뜨겁게 포옹하며 사랑을 확인하는 모습으로 극이 마무리돼 시청자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낸 바 있다.

이와 함께 공개된 스틸에는 단꿈처럼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장욱과 진부연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장욱은 진부연을 공주님 안기 자세로 들고 있는데 진부연을 향해 달콤한 미소를 짓는 장욱의 표정은 세상을 다 가진 듯 행복해 보인다.

진부연의 눈 코 입을 가슴에 새기듯 애틋하게 바라보는 장욱과 그런 장욱에게 안긴 채 미소로 화답하는 진부연이 만들어내는 케미가 보는 이에게 당도 초과의 설렘을 선사한다.

과연 하나가 된 붉은 옥과 푸른 옥처럼 욱연커플 또한 행복을 맛볼 수 있을지 ‘환혼’ 최종회에 기대감이 상승한다.

tvN ‘환혼’ 제작진은 “오늘(8일) 방송되는 최종회는 욱연커플 로맨스의 절정이 될 것”이라며 “시청자의 가슴에 오랫동안 남을 엔딩이 되도록 모든 배우와 스태프가 최선을 다했다. 과연 욱연커플의 굳건한 운명적 사랑이 어떤 결말을 맺을지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tvN 토일드라마 ‘환혼: 빛과 그림자’는 역사에도 지도에도 존재하지 않은 대호국을 배경으로, 영혼을 바꾸는 ‘환혼술’로 인해 운명이 비틀린 주인공들이 이를 극복하고 성장해가는 판타지 로맨스. 오늘(8일) 밤 9시 10분에 최종회가 방송된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