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vN 새 월화드라마 ‘링크 :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 문가영, 첫 스틸을 공개 / 사진제공=tvN
▲ tvN 새 월화드라마 ‘링크 :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 문가영, 첫 스틸 컷 공개 / 사진제공=tvN

[뉴스포털1=양용은 기자] 문가영이 각박한 현실에 맞서는 외유내강 취준생 노다현 역으로 돌아온다.

tvN 새 월화드라마 ‘링크 :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연출 홍종찬/ 극본 권기영, 권도환/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씨제스, 아크미디어)(이하 ‘링크’)에서 문가영(노다현 역)의 첫 스틸을 공개, 새로운 연기 변신을 알리고 있다.

‘링크’는 18년 만에 다시 시작된 링크 현상으로, 한 남자가 낯선 여자의 온갖 감정을 느끼며 벌어지는 감정공유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다.

오는 6월 6일 월요일 밤 10시 30분 시청자들과의 만남을 앞두고 있다.

▲ tvN 새 월화드라마 ‘링크 :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 문가영, 첫 스틸을 공개 / 사진제공=tvN
▲ tvN 새 월화드라마 ‘링크 :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 문가영, 첫 스틸 컷 공개 / 사진제공=tvN

먼저 공개된 사진 속 노다현 캐릭터에 스며있는 문가영의 다채로운 모습들이 눈길을 끈다. 단아한 외모와 커리어 우먼 같은 지적인 분위기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살포시 미소를 지은 면면은 절로 웃음 짓게 만들 정도다.

하지만 이러한 모습들이 노다현의 전부가 아닌 듯 사뭇 다른 분위기도 포착됐다. 잘 차려입은 오피스룩이 아닌 편한 캐주얼 차림에, 핸드백 대신 백팩을 멘 채 동네를 거닐고 있는 모습이 수상쩍은 느낌을 자아낸다. 주머니에 푹 찔러 넣은 손과 근심 가득한 표정은 녹록지 않은 청춘을 짐작게 한다.

극 중 문가영이 연기할 노다현 캐릭터는 취업준비생으로 지내다 은계훈(여진구 분)의 레스토랑 ‘지화양식당’에 취업하는 수습직원. 은계훈으로부터 감정을 고스란히 읽히는 인물이다.

남에게 피해를 주는 것과는 거리가 먼 선한 성격의 소유자인 노다현은 각박한 세상살이에도 늘 밝게 웃는 얼굴로 견디며 고군분투 중이다.

하지만 아등바등하며 살다 보니 어느새 스스로를 ‘복(福)이 없다’라고 자평하는 지경에 도달, 그중에서도 남자복이 가장 없다고 여긴다. 늘 웃고 있는 것도 ‘웃으면 복이 온다’는 말 때문이다.

“내 인생에 다시는 남자 따윈 없어”라며 입버릇처럼 말하는 노다현이 찰나의 스치는 작은 감정 하나까지 알아주는 은계훈을 만나 어떤 감정의 동요를 일으킬지 궁금해진다.

설상가상으로 돌이킬 수 없는 사건으로 인해 누구에게도 터놓을 수 없는 비밀이 생긴 그녀가 이 기막힌 운명을 어떻게 헤쳐나갈지, 다사다난한 노다현 인생을 그려낼 문가영의 변신이 기대되고 있다.

매 작품 캐릭터의 매력을 오롯이 살리는 연기로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문가영의 새로운 연기는 오는 6월 6일 첫 방송되는 tvN 새 월화드라마 ‘링크 :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