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vN 새 월화드라마 ‘링크 :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 여진구-문가영, 2차 포스터 / 사진제공=tvN

[뉴스포털1=양용은 기자] ‘링크 :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에서 여진구와 문가영의 특별한 인연을 예고하는 2차 포스터를 공개했다.

6월 6일 월요일 밤 10시 30분에 첫 방송될 tvN 새 월화드라마 ‘링크 :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연출 홍종찬/ 극본 권기영, 권도환/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씨제스, 아크미디어)(이하 ‘링크’)는 18년 만에 다시 시작된 링크 현상으로, 한 남자가 낯선 여자의 온갖 감정을 느끼며 벌어지는 감정공유 판타지 로맨스다.

앞서 ‘지화양식당’의 셰프 은계훈(여진구 분), 수습직원 노다현(문가영 분)의 설레는 눈맞춤을 담은 1차 포스터로 기대감을 예열 중인 가운데 이번 2차 포스터에서는 판타지 로맨스 장르의 매력을 보여주며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공개된 2차 포스터에는 주홍빛 스파게티면 위로 포크가 예리하게 세워져 있고 그 양옆으로 은계훈과 노다현이 호기심 어린 눈빛을 빛내며 서로를 향해 시선을 보내고 있다. 이 거대한 포크는 두 사람 앞에 놓일 거대한 운명처럼 존재, 묘한 압도감을 선사한다.

특히 날 선 포크를 부드럽게 감싸며 감겨 있는 스파게티면이 은계훈과 노다현 사이를 연결, 인연을 상징하는 붉은 실처럼 서로를 이어주고 있다.

여기에 ‘그와 그녀의 감정이 연결된 순간’이란 카피 문구까지 더해지면서 인연은 물론 나아가 ‘감정공유’라는 기막힌 연결고리를 묘사해 떼려야 뗄 수 없는 흥미로운 관계성을 주목하게 한다.

과연 지극히 비밀스럽고도 사적인 ‘감정공유’를 시작할 두 남녀가 어떤 운명을 마주할지 궁금해진다. 여진구(은계훈 역), 문가영(노다현 역)이 선보일 로맨스 케미까지 더해 다가올 ‘링크’의 첫 방송이 손꼽아 기다려지고 있다.

따뜻한 봄날 기적같은 판타지 멜로로 안방을 찾아갈 tvN 새 월화드라마 ‘링크 :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는 오는 6월 6일 월요일 밤 10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