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vN 월화드라마 ‘군검사 도베르만’ 15회, 안보현-조보아 / 사진제공=tvN
▲ tvN 월화드라마 ‘군검사 도베르만’ 15회, 안보현-조보아 / 사진제공=tvN

[뉴스포털1=양용은 기자] ‘군검사 도베르만’ 안보현과 조보아가 복수의 최종장을 완성하기 위한 목숨 건 마지막 결전을 펼친다.

tvN 월화드라마 ‘군검사 도베르만’(극본 윤현호/ 연출 진창규/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로고스필름)이 종영까지 단 하루만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애국회를 뿌리째 뽑기 위해 마지막 사냥에 나서는 도배만(안보현 분)과 차우인(조보아 분)의 라스트 게임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인다.

매 사건마다 시청자들의 속을 뻥 뚫리게 만드는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해왔던 만큼 애국회를 상대로 가장 화끈하고 통쾌한 피날레를 완성할 수 있을 것인지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지금까지 도배만과 차우인은 군대 내 악당들을 차근차근 응징해오면서 복수의 마지막 무대를 애국회로 장식하기 위한 빌드업을 탄탄히 쌓아왔다.

특히 지난 방송에서는 철썩 같이 믿었던 아들 노태남(김우석 분)의 막판 뒤집기 폭로로 인해 GOP 총기 사건에 대한 위증 강요 혐의와 군비리 게이트에 대한 노화영의 수사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면서 위기감이 고조되었다.

때문에 이번 사건에서 애국회 엑스파일은 핵심 증거가 될 수 밖에 없는 상황이 되었고, 과연 누가 엑스파일을 손에 쥐게 될 것인지가 군검사와 빌런들의 승부를 판가름 할 가장 결정적 역할을 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은 마지막 대결에 돌입한 도배만과 차우인의 모습이 담겨 있다는 것만으로도 기대감을 높인다.

먼저 첫 번째 스틸은 정체불명의 일당들에게 붙잡혀 몸도 제대로 가누지 못하고 있는 도배만의 위기를 포착해 긴장감을 증폭시킨다.

한 번 물면 절대 놓지 않는 도베르만 같은 도배만이 옴짝달싹 못하도록 엉망이 되게 만든 장본인은 누구인지 궁금증을 무한 자극한다.

▲ tvN 월화드라마 ‘군검사 도베르만’ 15회, 조보아 / 사진제공=tvN
▲ tvN 월화드라마 ‘군검사 도베르만’ 15회, 조보아 / 사진제공=tvN

그런가 하면 피 흘리고 있는 도배만의 앞에 나타난 차우인의 스틸도 시선을 사로잡는다. 제 몸을 가누지 못할 정도로 피떡이 된 도배만을 구하기 위해 위기도 무릅쓰고 나타난 차우인. 흩날리는 머리칼은 그녀가 얼마나 날렵한 움직임을 보이고 있는지 짐작할 수 있어 상대 패거리와 또 한 번 화끈한 액션 플레이를 펼칠 그녀의 활약을 더욱 기대케 한다.

무엇보다 위기의 순간에서도 서로를 바라보고 있는 도배만과 차우인의 눈빛 또한 예사롭지 않다. 얼굴이 피 범벅이 된 채 쓰러져 있음에도 불구하고 차우인을 향해 시선을 고정하고 있는 도배만과 그런 그를 애틋하게 바라보고 있는 차우인의 눈빛은 두 사람의 핑크빛 엔딩을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제작진은 “마지막 최종 승부인 만큼 가장 짜릿하고 통쾌한 도배만과 차우인의 활약이 펼쳐진다. 빌런들을 어떻게 처절하게 응징하게 될 지, 그리고 예측 불가의 반전은 무엇일지 기대하셔도 좋다”라고 전했다.

한편, tvN 월화드라마 ‘군검사 도베르만’ 15회는 25일 밤 10시 30분에, 최종회는 오늘(26일) 밤 10시 3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