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vN 월화드라마 ‘링크 :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 12회, 여진구­문가영 / 사진제공=tvN
▲ tvN 월화드라마 ‘링크 :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 12회, 여진구­문가영 / 사진제공=tvN

[뉴스포털1=양용은 기자] 12일(오늘) 밤 10시 30분에 방송될 tvN 월화드라마 ‘링크 :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연출 홍종찬/ 극본 권기영, 권도환/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씨제스, 아크미디어)(이하 ‘링크’) 12회에서는 노다현(문가영 분)이 기억을 더듬어 찾은 붉은 대문 집이자 은계영이 감금됐던 집의 지하실에서 은계훈(여진구 분)이 여동생의 흔적을 발견한다.

지난 11회에서는 무심코 지나쳤던 파란 대문에 빨간 페인트칠을 본 노다현이 드디어 기억에서 본 붉은 대문의 집을 발견하면서 은계영이 감금됐었던 지하실을 찾아냈다. 어둡고 컴컴한 지하실에서 은계영을 만났던 기억이 떠오른 노다현의 얼어붙은 표정은 공포로 얼룩진 18년 전의 기억이 다시금 되살려져 있었다.

이렇듯 노다현의 어릴 적 기억이 조금씩 되살아나고 있는 한편, 스토커 이진근(신재휘 분)으로부터 노다현이 목격자가 아니란 말을 들은 은계훈은 불안한 예감에 휩싸였다. 마치 작은 게임기에 현혹돼 은계영을 어딘가로 데려간 이진근처럼 노다현도 같은 행동을 한 것은 아닐지 은계훈의 머릿속을 더욱 복잡하게 만들었다.

이에 18년 전 노다현에게 무슨 일이 있었는지, 붉은 대문 집 지하실에선 어떤 일이 벌어졌던 것인지 궁금해지는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은계훈이 그 지하실을 직접 찾아간 상황이 포착돼 호기심을 더하고 있다.

벽에서 무언가 동생의 흔적을 발견한 듯 시선을 고정시킨 은계훈의 얼굴은 어느새 눈물로 가득 번져있다. 모두가 은계영을 애타게 찾던 그 순간 이곳에서 차갑고 낯선 공포를 느껴야 했던 동생의 두려움이 은계훈의 가슴을 또 한 번 시리게 만들 예정이다.

▲ tvN 월화드라마 ‘링크 :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 12회 / 사진제공=tvN
▲ tvN 월화드라마 ‘링크 :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 12회, 문가영 / 사진제공=tvN

또한 은계훈을 멀리서 지켜볼 수밖에 없는 노다현의 속사정 역시 궁금해지는 터. 이진근을 이용한 진범은 누구이며 노다현이 목격자가 아니라면 그 사건과 어떤 연관이 있을지 12일(오늘) 방송에 기대가 쏠린다.

붉은 대문의 비밀이 밝혀질 tvN 월화드라마 ‘링크 :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 12회는 12일(오늘)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