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견자단 ‘레이징 파이어’ 메인 포스터 / 사진제공=(주)제이앤씨미디어그룹

[뉴스포털1=양용은 기자] 액션 마스터피스 ‘엽문’ 견자단의 강렬한 컴백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레이징 파이어’가 오는 1월 20일로 개봉을 확정하고, 차원이 다른 역대급 액션 퍼레이드를 예고하는 ‘넥스트 레벨 액션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월드와이드 박스오피스 1위와 로튼토마토 팝콘 지수 100%라는 경이로운 기록으로 전 세계 흥행에 성공한 ‘레이징 파이어’가 1월 20일로 국내 개봉을 전격 확정하고, 레전드 액션 마스터 견자단의 모든 것을 총망라한 ‘넥스트 레벨 액션 영상’을 공개했다.

‘레이징 파이어’는 운명을 뒤바꾼 그 날의 사건으로 한순간에 동료에서 적이 되어버린 두 남자 사이 피할 수 없는 결투를 그린 리벤지 폭주 액션이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엽문’을 비롯해 수많은 액션 명작을 탄생시킨 견자단의 다채로운 액션 퍼레이드를 가득 담고 있어 눈길을 끈다.

강렬한 카리스마와 압도적인 포스를 내뿜는 견자단의 모습과 함께 “레전드 IS BACK”이라는 카피는 자타공인 최고의 액션배우 견자단의 화려한 귀환을 알린다.

특히, 여기저기 총알을 난사하는 조직원과 이를 상대로 인정사정없이 총을 쏘는 견자단의 모습은 위험천만한 상황 속에서 예측할 수 없는 맞대결을 엿볼 수 있어 영화 속에서 펼쳐질 이들의 화려한 총격신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여기에, 카메라를 향해 강력한 한 방을 발사하는 그의 모습은 손에 땀을 쥐는 긴장감을 자아낸다. 이어서, 갱 보스 ‘추강아오’와 펼치는 속도감 있는 카체이싱 시퀀스는 거침없는 질주와 다이내믹한 대결을 펼쳐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또한, 견자단은 이번 작품의 고난도 카체이싱 연기를 통해 그동안 다양한 액션 시퀀스로 다져온 액션 마스터로서의 역량을 완벽하게 발휘하며 다시 한번 액션의 기준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킨 바, 그의 필모그래피 사상 역대급 액션 연기로 관객들에게 짜릿한 액션 쾌감을 선사할 전망이다.

마지막으로, 조직원과 견자단의 숨 쉴 틈 없이 벌어지는 맨몸 격투신은 그의 주특기인 절도 있고 세련된 액션 동작들을 담아내 팬들을 설레게 하며, “그가 폭발한다!”라는 카피는 몸을 사리지 않는 액션 투혼을 통해 완성된 총격신부터 카체이싱, 맨몸 격투신까지 대형 스크린을 압도할 액션 명장면들의 향연을 향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폭발적인 견자단 액션의 모든 것을 담아낸 ‘넥스트 레벨 액션’을 공개한 ‘레이징 파이어’는 오는 1월 20일 국내 상륙한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