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마다의 사연을 안고 호텔 엠로스를 찾은 사람들이 각자의 방식으로 자신만의 인연을 만들어가는 이야기
공개 첫 주말 한국영화 박스오피스 1위
티빙 인기 영화 순위 부동의 1위

▲ ‘해피 뉴 이어’ 포스터 / 사진제공=CJ ENM, 티빙(TVING)
▲ ‘해피 뉴 이어’ 포스터 / 사진제공=CJ ENM, 티빙(TVING)

[뉴스포털1=양용은 기자] 새해를 준비하는 우리 모두의 로맨스를 그린 티빙 오리지널 영화 ‘해피 뉴 이어’가 공개 첫 주말 한국영화 박스오피스 1위를 비롯해 티빙 인기 영화 순위 부동의 1위를 차지했다.

공개와 동시에 한국영화 박스오피스 1위, 티빙 인기 영화 순위 1위를 차지해 화제를 모은 영화 ‘해피 뉴 이어’가 공개 첫 주말 한국영화 박스오피스 1위, 티빙 인기 영화 순위 1위 자리를 지키며 한국영화의 저력을 입증했다.

영화 ‘해피 뉴 이어’는 저마다의 사연을 안고 호텔 엠로스를 찾은 사람들이 각자의 방식으로 자신만의 인연을 만들어가는 이야기다.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해피 뉴 이어’는 지난해 12월 31일(금)부터 1월 2일(일)까지 113,541명의 관객을 동원하며(누적 관객수 186,219명) 한국영화 박스오피스 1위, 전체 박스오피스 3위를 차지했다.

이는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킹스맨: 퍼스트 에이전트’ 등 할리우드 대작들의 공세 속 상대적으로 적은 좌석 수와 티빙과 동시 공개라는 조건 속에서 거둔 성과라 더욱 의미가 크다.

또한 ‘해피 뉴 이어’는 국내 대표 OTT 티빙(TVING)에서 지난해 12월 29일 공개와 동시에 줄곧 인기 영화 순위 1위를 유지하고 있다.

티빙 관계자는 “공개 첫날 티빙 인기 영화 1위를 기록한 ‘해피 뉴 이어’는 신년을 맞아 가족, 연인과 함께 즐기는 이용자가 늘어나며, 부동의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라고 전해 ‘해피 뉴 이어’의 높은 인기를 증명했다.

‘해피 뉴 이어’는 관람 후 만족도를 평가하는 CGV 골든에그지수 90%를 기록하며 실관람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해피 뉴 이어’를 관람한 관객들은 “절로 미소 짓게 만드는 눈부시게 아름다운 영화”(ELIZABETHO****), “추운 겨울 가족들과 연인들과 따뜻하게 새해 보낼 수 있는 힐링영화!”(bl****), “눈이 즐겁고 기분 좋아지고 따뜻한 영화!”(rk*****), “힘들게 2021년을 버틴 지라 계속 여러 장면들로 눈물이 주르르ㅠ 따스한 동화네요”(보안관****), “감성 멜로영화의 거장 믿고 보는 곽재용 감독!”(영화보는****), “강하늘 배우가 날 웃게 하고, 이광수 배우가 날 울렸다”(qh**kd***), “영화관에서 한국영화 보고 이렇게 많이 웃은 적 근래 들어서 처음인 듯”(원더풀****), “각각의 스토리들 다 엄마 미소 지으면서 봄. 너무 재밌게 봤어요 몽글몽글”(쥬****), “새해를 맞이하는 봄바람 같은 영화”(go**9***), “소소하고 행복한 영화! 더할 나위 없이 좋았다”(ps****) 등 영화에 대한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이처럼 전 세대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해피’ 바이러스를 퍼뜨리고 있는 ‘해피 뉴 이어’는 입소문에 힘입어 장기 흥행을 이어갈 전망이다.

공개 첫 주말 한국영화 박스오피스 1위, 티빙 인기 영화 순위 1위를 기록하며 온앤오프를 동시에 점령한 화제작 ‘해피 뉴 이어’는 티빙(TVING)과 전국 극장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