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 피면 달 생각하고’ 15회, 오는 21일 월요일 밤 9시 30분 방송

▲ KBS 2TV 새 월화드라마 ‘꽃 피면 달 생각하고’ 유승호-이혜리-정영주-문유강-박성현 / 사진제공=꽃피면달생각하고문화산업전문회사, 몬스터유니온, 피플스토리컴퍼니

[뉴스포털1=양용은 기자] ‘꽃 피면 달 생각하고’ 이혜리를 돕는 밀주꾼 큰손 대모로 활약한 정영주가 안타까운 죽음을 맞이해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한 가운데, ‘밀주 어벤져스’의 마지막 촬영 현장을 담은 비하인드가 공개돼 시선을 강탈한다.

KBS 2TV 월화드라마 ‘꽃 피면 달 생각하고’(연출 황인혁 / 극본 김아록 / 제작 (유)꽃피면달생각하고문화산업전문회사 (주)몬스터유니온 (주)피플스토리컴퍼니) 측은 지난 13일 유승호(남영 역), 이혜리(강로서 역), 정영주(대모 역), 문유강(심헌 역), 박성현(막산 역)의 모습을 담은 비하인드 스틸을 대방출했다.

공개된 스틸에는 ‘꽃 피면 달 생각하고’ 13회에 그려진 대모의 죽음 장면 비하인드 모습이 담겼다. 유승호, 이혜리를 비롯한 배우들은 대모의 마지막이 되는 장면을 한껏 몰입해 연기하다가, 촬영 중간중간 찐 케미를 드러내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랑해 시선을 모았다.

로서와 대모는 악연으로 인연을 맺었지만, 이후 밀주 계약을 맺고 흡사 ‘밀주 어벤져스’를 이뤘다. 로서가 밀주 조직 수괴로 몰려 현상수배되는 상황에서도, 대모와 그의 아들 막산은 위험을 무릅쓰고 로서를 도우며 서로 믿고 의지하는 조력자 케미를 자랑했다.

이런 가운데 대모는 13회 밀주계 뒷손 심헌의 정체를 밝히려는 남영과 로서를 돕다 죽음을 맞이해 안타까움을 유발했다. 남영과 로서의 일당과 맞서던 심헌은 수세에 몰리자 막산을 인질로 삼고 대모를 위협, 로서에게 총을 겨누라고 협박했다. 이때 남영이 나타나 심헌에게 화살을 쐈으나 대모는 마지막까지 악했던 심헌의 칼에 찔렸다.

대모는 마지막 순간에도 남영과 로서에게 자신을 두고 심헌을 쫓으라고 말해 보는 이들을 울컥하게 했다.

더 이상 로서와 대모, ‘밀주 어벤져스’의 훈훈한 대화를 장면을 볼 수 없게 돼 아쉬워하는 시청자들이 많은 터. 비하인드 사진에는 마지막까지 연기 열정이 폭발하고 훈훈했던 대모의 마지막 장면이 고스란히 담겨 시선을 강탈한다.

유승호와 이혜리는 남영과 로서의 당시 감정을 보여 주며 다시 한번 시청자들을 해당 장면에 몰입하게 했다. 정영주는 연기 베테랑다운 모습으로 현장 분위기를 이끄는 모습이다. 특히 심헌의 칼에 찔리는 장면에서는 여러 각도를 준비하고 맞춰보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배우들은 어느 때보다 해당 장면을 위해 몰입하다가도, ‘밀주 어벤져스’로 활약한 이들답게 촬영 중간중간 화기애애한 모습을 자랑해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했다.

이처럼,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밀주 어벤져스와 안녕을 고한 남영과 로서가 앞으로 어떤 활약을 펼칠지 방송을 기다려지게 한다.

그런가 하면 ‘꽃 피면 달 생각하고’ 14회에서 남영과 로서는 10년 전 사건을 파헤치며 쫄깃한 긴장감을 선사했다.

특히, 방송 말미 모든 것의 원흉인 이시흠(최원영 분)의 집에서 심상치 않은 것을 발견한 남영의 동공 지진이 엔딩을 장식하며 그가 어떤 것을 발견한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 KBS 2TV 새 월화드라마 ‘꽃 피면 달 생각하고’ 이혜리 / 사진제공=꽃피면달생각하고문화산업전문회사, 몬스터유니온, 피플스토리컴퍼니

한편, ‘꽃 피면 달 생각하고’는 역사상 가장 강력한 금주령의 시대, 밀주꾼을 단속하는 원칙주의 감찰과 술을 빚어 인생을 바꿔보려는 밀주꾼 여인의 ‘아술아술’ 추격 로맨스다. ‘꽃 피면 달 생각하고’ 15회는 2월 21일 월요일 밤 9시 30분 방송된다. 또한 온라인 방송 영화 플랫폼 웨이브(wavve)가 투자에 참여한 작품으로 웨이브에서 VOD(다시보기)를 통해 독점 공개된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