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S 2TV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 윤시윤-배다빈 / 사진제공=SLL, 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 콘텐츠지음

[뉴스포털1=양용은 기자] ‘현재는 아름다워’ 윤시윤과 배다빈의 로맨스가 급진전되는 것일까. 미묘한 기류가 엿보이는 초밀착 스킨십 현장이 전격 공개됐다.

KBS 2TV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연출 김성근, 극본 하명희, 제작 SLL, 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 콘텐츠지음)지난 방송에서 현재(윤시윤)가 로펌 대표 해준(신동미)을 대신해 방송에 출연하게 됐다.

윤재(오민석)와의 식사자리에서 “잘 드셔서 보기가 좋다”는 말 한마디에 잘 먹는 걸로 매력을 어필하려던 해준이 무리한 탓에 체가 났기 때문. 갑작스럽게 방송에 나가게 된 현재를 위해 퍼스널 쇼퍼 미래(배다빈)가 나섰다. “제가 변호사님을 위해 할 일이 있다는 게 기분 좋다”는 그녀는 적극적으로 움직였다. 먼저 퍼스널 컬러를 진단하기 위해 현재에게 다양한 색의 천을 대보다 손길이 스쳤고, 그렇게 눈을 맞추게 된 두 사람 사이에 간질이는 설렘이 오가기도 했다.

그런데 오늘(17일) 본방송에 앞서 공개된 스틸 컷을 보니, 현재와 미래가 더더욱 가까워진 듯하다.

이번에는 초밀착한 상황까지 연출됐다. 이들 사이에 흐르는 미묘한 긴장감이 심장을 저격한다.

방송 직후 공개된 예고영상에서도 두 사람 사이에 피어 오르는 로맨스를 엿볼 수 있다. 함께 한잔을 기울인 자리에서, 현재는 미래가 귀여운 듯 흐뭇한 미소로 바라보고, 차 안에서 잠든 그녀가 머리를 부딪히지 않게 다정하게 손을 대주는 등 또다시 설렘이 예고됐다.

힘든 혼인취소소송을 진행하면서도 무한 긍정으로 나아갔던 미래에게 호감을 느꼈던 현재, 그리고 힘든 상황에 언제나 힘이 되는 말과 행동으로 큰 힘이 돼준 그가 은인처럼 고마운 미래, 두 사람의 흐뭇한 로맨스가 기다려진다.

제작진은 “의뢰인과는 사적으로 관계를 맺지 않는 다는 현재가 미래에게는 달랐다. 언제나 씩씩하고 밝은 그녀에게 더더욱 신경을 썼고, 미래 역시 그에게 은근히 스며들고 있다. 이들 남녀가 어떻게 감정을 자각하고 관계를 발전시켜나갈지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현재는 아름다워’ 6회는 오늘(17일) 일요일 저녁 8시 KBS 2TV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