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머슬마니아 한나은-송희주, ‘맥스큐’ 4월호 표지컷 공개 / 사진제공=맥스큐
▲ 머슬마니아 한나은-송희주, ‘맥스큐’ 4월호 표지컷 공개 / 사진제공=맥스큐

[뉴스포털1=양용은 기자] 헬스 남성잡지 ‘맥스큐’ 2022년 4월호 커버걸로 낙점된 ‘심쿵’ 미녀 한나은-송희주의 표지컷이 선공개됐다.

2021 맥스큐 머슬마니아 피트니스 코리아 챔피언십에서 커머셜모델 종목을 제패한 ‘머슬여제’ 한나은-송희주는 선공개된 표지컷에서 남성 독자들의 가슴을 ‘심쿵’하게 하는 최강의 섹시미와 환상의 케미로 시선을 강탈했다.

명품 스포츠가방 브랜드 허스키와 함께한 맥스큐 4월호는 ‘어메이징 투 샷’이라는 콘셉트로 화보 촬영을 진행해 관심을 모았다. 머슬마니아 대회를 통해 인연을 맺은 한나은-송희주는 환상의 호흡과 완벽한 케미로 촬영장을 뜨겁게 달궜다는 후문이다.

한나은-송희주는 지난해 7월 25일에 열린 2021 맥스큐 머슬마니아 피트니스 코리아 챔피언십에서 각각 커머셜모델 여자 그랑프리와 커머셜모델 오픈 톨 1위를 차지하며 혜성처럼 등장했다.

특히 머슬마니아 대회에서 높은 인기를 자랑하며 어느 종목보다 경쟁이 치열한 커머셜모델에서 그랑프리와 1위를 거머쥔 한나은-송희주는 빛나는 미모와 완벽한 몸매를 자랑하며 새로운 스타 탄생을 알렸다.

한나은과 송희주는 “대회와 달리 화보 촬영은 매 순간 긴장을 놓을 수 없었다”면서 “색다른 매력을 보여드릴 생각에 4월호 출간일을 손꼽아 기다렸다”며 기대감을 내비쳤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