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유연석-문가영, ‘엘르’ 1월호 커플 화보 / 사진제공=엘르 코리아
▲ 배우 유연석-문가영, ‘엘르’ 1월호 커플 화보 / 사진제공=엘르 코리아

지난 12월 21일 첫 방송된 JTBC 수목드라마 ‘사랑의 이해’의 배우 유연석과 문가영이 ‘엘르’와 함께 커플 화보를 진행했다.

사랑의 낭만과 현실 사이에서 흔들리는 하상수(유연석)와 안수영(문가영)의 아슬아슬한 관계 설정에 맞춰 진행된 이번 화보는 두 배우의 애틋한 케미스트리와 실제 연인 같은 분위기를 담아냈다.

사랑의 이해
▲ 배우 유연석-문가영, ‘엘르’ 1월호 커플 화보 / 사진제공=엘르 코리아

유연석과 문가영은 화보 콘셉트에 몰입하다가도 서로 유쾌한 농담을 주고받으며 촬영장 분위기를 이끌어갔다는 후문이다.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유연석은 작품에 출연하기로 결심한 이유에 관해 “문득 순수하게 사랑을 그리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사랑의 이해’는 내 나이에 오롯이 고민하고 느낄 만한 감정을 이야기할 수 있다는 점에서 신선하게 다가왔다”라고 답했다.

▲ 배우 유연석, ‘엘르’ 1월호 화보 / 사진제공=엘르 코리아

문가영은 “대본이 좋을 땐 설레는 마음으로 엄마나 지인들에게 보여주는데, 다들 이 작품을 반기더라. 아직 사람들이 잘 모르는 문가영을 보여줄 수 있을 것 같았다”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서로 칭찬도 아끼지 않았다. 유연석은 문가영에 대해 “’해피 바이러스’라는 말을 실감했다. 작품을 이해하고 연기하는 데 서로 다른 이야기를 하고 있다는 느낌을 받은 적이 한 번도 없다”라며 호흡을 자랑했다.

이에 문가영은 “유연석 오빠는 굉장히 섬세한 ‘젠틀 가이’다. 항상 꼼꼼하게 현장을 살피는 모습을 보며 배운 것이 많다”라며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멜로 연기로 사랑받는 두 사람의 사랑에 대한 철학도 엿볼 수 있었다. “사랑은 알면 알수록, 하면 할수록 더 모호해진다”라며 말문을 연 유연석은 “사랑으로 인해 풍요로울 수도 있겠지만 굉장히 고통스러울 수도 있다. 그럼에도 그 모든 걸 감내하게 만드는 힘이 되는 것 같다”라고 전했다.

▲ 배우 문가영, ‘엘르’ 1월호 화보 / 사진제공=엘르 코리아
▲ 배우 문가영, ‘엘르’ 1월호 화보 / 사진제공=엘르 코리아

문가영 역시 “아무리 혼자만의 시간을 잘 보낸다 해도 사람은 결국 사랑으로 움직인다. 마음 쏟을 대상이 있을 때 더욱 힘이 나는 것 같다”라며 로맨티시스트의 면모를 내비쳤다.

사랑의 감성을 자극할 ‘사랑의 이해’는 지난 12월 21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 30분 방영된다.

유연석과 문가영의 케미스트리가 담긴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 디지털 콘텐츠 ‘케미공작소’는 ‘엘르’ 1월호와 ‘엘르’ 웹사이트,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