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수목드라마 ‘사랑의 이해’ 8회, 문가영-정가람 / 사진 제공=SLL
▲JTBC 수목드라마 ‘사랑의 이해’ 8회, 문가영-정가람 / 사진 제공=SLL

문가영과 정가람의 동거 첫날밤이 공개된다.

JTBC 수목드라마 ‘사랑의 이해’(극본 이서현, 이현정, 연출 조영민, 제작 SLL) 8회에서 자신의 집에서 살 것을 권유한 안수영(문가영 분)과 이를 받아들인 정종현(정가람 분)의 어색하고 긴장 가득한 동거 생활이 시작된다.

지난 방송에서 안수영은 집안 생계 문제로 꿈도, 연애도 포기하려는 정종현을 붙잡았다. 그녀는 자신이 힘들었을 때 곁을 지키며 끝없이 위로해 준 정종현의 이별 통보를 받아들일 수가 없었다.

더욱이 그가 꿈을 포기하지 않길 바랐던 안수영은 같이 살자고 먼저 제안해 그녀가 할 수 있는 최선의 위로를 건넸다.

▲JTBC 수목드라마 ‘사랑의 이해’ 8회, 문가영 / 사진 제공=SLL

안수영의 제안을 받아들인 정종현이 오늘(12일) 방송에서 안수영의 보금자리에 입성한다. 두 사람은 서로의 행동 하나, 인기척 하나에 오감이 곤두서지만 태연한 척하며 상대방이 불편하지 않게 갖은 노력을 기울인다.

이처럼 문 하나를 두고 같이 살게 된 두 사람은 밤이 깊어도 쉽사리 잠들지 못 하는 첫날밤을 보낼 예정이다.

그러나 이 어색한 동거는 안수영, 정종현의 거리를 또 한 번 허무는 계기가 돼 물리적으로도, 심리적으로도 한층 더 가까워진 두 사람의 사이가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애틋함으로 물들일 것을 예고하고 있다.

문가영, 정가람의 긴장감 가득한 첫날밤을 확인할 수 있는 JTBC 수목드라마 ‘사랑의 이해’ 8회는 오늘(12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