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제목

남원, 한국관광공사 ‘5월 가볼만한 곳’ 선정돼

닉네임
하면된다
등록일
2014-05-12 18:49:16
조회수
5407
첨부파일
 사본 -0512_남원시_한국관광공사_‘5월의_가볼_만한_곳’으로_선정(바래봉_일출)[1].jpg (303115 Byte)
남원, 한국관광공사 ‘5월 가볼만한 곳’ 선정돼
춘향테마파크~신관사또 부임행차~남원관광 미션찾기 등 관광이벤트 연계

남원시가 한국관광공사에서 주관한‘5월의 가볼 만한 곳’으로 선정되어 관광산업 발전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한국관광공사의 ‘이달의 가볼 만한 곳’은 여행전문가로 구성된 선정위원회가 선정한 우리나라 각 지역의 대표적인 관광명소를 홍보하는 사업으로, 월별 테마를 정하여 발표해 오고 있으며, 남원시는 춘향테마파크, 상설공연(신관사또부임행차, 국악체험공연), 남원관광 미션찾기, 지리산바래봉 철쭉제 등‘우리 고장에 놀러오세요!’를 테마로 선정됐다.

이처럼 남원시 주요 관광자원이 당당히 선정될 수 있었던 것은 춘향테마파크 등 각종 상설공연을 체험할 수 있다는 것이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광한루원과 지리산 둘레길을 비롯하여 5월의 가족여행 관광코스로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에 최적코스로 인정받았기 때문이다.그 동안 남원시에서는 상반기 관광주간 이벤트 할인행사 통해 시너지 효과를 최대한 흡수하기 위하여 음식, 숙박, 교통, 친절운동 등 수용태세개선사업을 꾸준히 추진해 오고 있으며, 이를 기반으로 올해 들어 가시적인 효과가 뚜렷이 나타나고 있었다.

시 관계자는 앞으로 남원시가 '5월의 가볼 만한 곳’ 선정으로 많은 국내외 관광객이 찾을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관광상품개발 및 관광홍보마케팅 등 관광객 맞이를 위해 더욱 박차를 가할 예정이며, 한국관광공사와 공동으로 주요언론사, 관광관련 웹사이트나 여행지, 블로거 등을 활용해 대대적으로 홍보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작성일:2014-05-12 18:49:16 61.247.89.17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