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립은평청소년센터 온라인 진로프로그램 "나 HOLO JOB(잡) 多(다)" 참가자 모집
시립은평청소년센터 온라인 진로프로그램 "나 HOLO JOB(잡) 多(다)" 참가자 모집
  • 고성중 기자
  • 승인 2020.11.17 1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립은평청소년센터에서는 코로나19가 확산 및 장기화됨에 따라 지친 청소년들을 위해 청소년 비대면 직업 특강 및 진로직업 체험프로그램인 "나 HOLO JOB(잡) 多(다)" 을 운영한다.

시립은평청소년센터(관장:김영득)가 코로나19사태의 장기화로 지친 청소년들을 위해 청소년 직업 특강 및 진로직업 체험 프로그램 HOLO JOB() ”() 비대면 청소년 활동을 실시하며 참가자를 모집한다.

 

청소년 직업 특강 및 진로직업 체험프로그램 HOLO JOB() ”()은 서울특별시 청소년 특화사업 찾아가는청소년센터 사업의 일환으로 영상과 활동키트를 응용하여 각 가정 에서 안전하게 활동할 수 있으며, 5가지 직업(드론전문가, 건축가, 마술사, 조명디자이너, 특수분장사)으로 구성되어있다. 진로직업체험활동 키트를 우편배송으로 제공하고 시립은평청소년센터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 된 영상을 시청하며 활동에 참여하는 형태로 이루어진다.

 

모든 비대면 체험활동은 무료로 진행하며, 관내 거주 및 재학 중인 9~19세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모집 기간은 오는 24일까지 QR코드를 통한 선착순 모집으로 진행된다. 참여를 원하는 청소년은 시립은평청소년센터 전용 SNS(홈페이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의 공지사항을 참고하여 프로그램 운영 안내 및 신청을 할 수 있다.

 

시립은평청소년센터 김영득관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하여 활동 참여의 기회가 부족해진 청소년들이 비대면 활동 지원 콘텐츠각 가정 에서 안전하게 활동에 참여하여 현재의 고난을 슬기롭게 극복하는데 이바지 하고자 한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