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이모작 인터뷰] 캠핑카 예스알브이 전국 누빈다
[인생이모작 인터뷰] 캠핑카 예스알브이 전국 누빈다
  • 김용진
  • 승인 2019.10.17 1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동사무실에서 대부분의 업무를 진행하는 제우스630

대한민국이 캠핑카 붐으로 덜썩인다. 그 가운데 국민행복강사도 작년 10월에 공장을 방문하여 예스알브이(Yes RV) 총괄경영자인 예영숙 사장의 섬세한 설명을 듣고 캠핑카를 구입했다. 캠핑카가 내 손에 들어오기까지 6개월이나 걸렸다. 그동안 참 많이 기다렸고 설레이지 않을 수 없었다. 

그렇게 업무용 차량이 되었기에 일반 캠핑카와는 내부 구조가 조금 다르다. 10명 이상 거뜬히 앉아서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들이 모여 회의를 하거나 행복강사 육성교육을 진행하거나, 뉴스포털1 취재 관련 인터뷰나 다과도 나눌수 있는 효율적인 업무 구조로 내부 공간을 바꾸었다. 그리고 6개월간 서울부터 부산까지 그리고 전라도 신안까지 약 2만킬로미터 주행을 해 보았다. 

어떤 점이 불편하고 어떤 점이 좋았을까? 그 일부분을 이 영상뉴스에서 캠핑카 제작업자와 나누어 보았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안전성과 편리성과 효율성 면에서 만점이다. 물론 이 차를 사용하면서 내린 개인적인 판단이다. 이 업체로부터 이러한 기사를 작성하기 위해 광고비 한 푼 받지 않은 것임을 전제로 밝혀둔다. 좋은 차를 만드느라 몇 날을 고심했고 땀흘렸을 예스알브이 예주해 대표와 모든 관계직원들께 감사 드리는 마음으로! 특히 3공장 기술자들의 섬세한 기술력이 돋보이지 않을 수 없다. 예스알브이 회사는 작지만 강소기업임에 틀림없다. 예주해 대표의 비전처럼 해외수출시장까지 확보하여 국가경쟁력을 높이기를 기대해 본다.

오늘은 이 업체가 만든 제우스알유(ZEUS 630) 차량으로 유튜브의 중년들을 위한 '인생이모작'과 대한민국 국민들의 생생한 뉴스를 전달하는 베스트 언론사인 한국시민기자협회 '뉴스포털1' 영상뉴스 취재차량으로 전국을 달리고 있다. 전국 방방곡곡에 예스알브이가 만든 제우스630모델로 말이다. 더 좋은 뉴스를 만들어 대한민국에 행복 코디네이터 꽃이 피어나도록 전념할 예정임을 밝혀둔다.

제우스630캠핑카는 레저와 업무가 통합된 멋진 공간이다
제우스630캠핑카는 레저와 업무가 통합된 멋진 공간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