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8월말까지 매주 수요일 저녁 8시

[한국시민기자협회 뉴스포털1 정은경기자] 국립아시아문화전당(전당장 직무대리 방선규, ACC)은 7일부터 8월 30일까지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야간 투어 프로그램인‘ACC 달빛 투어’를 실시한다.

‘ACC 달빛 투어’는 무더운 여름 동안 해가 저문 저녁 시간대를 활용하여 국립아시아문화전당(ACC)의 야경을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야간에 진행되는‘ACC 달빛 투어’는 고해상 복합 멀티미디어 플랫폼인 미디어월, 채광정, 안개분수 등을 만날 수 있다.

미디어월(75×16m, 고해상·다채널 사운드 지원)은 고해상 복합 멀티미디어 플랫폼으로 콘텐츠에 따라 1,200m2의 면적에 펼쳐진 총 60개의 채널에서 문자, 이미지, 동영상 등의 자유로운 구현이 가능하도록 돼 있다.

국립아시아문화전당(ACC)의 옥상 공원에 위치해 있는 70여개의 채광정은 투어 참여자들에게 아름다운 야경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아시아문화광장과 나눔광장의 안개분수는 여름밤의 더위를 식혀줄 것이다.

‘ACC 달빛 투어’신청은 개인이나 단체 누구나 국립아시아문화전당(ACC)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또한 참여시 선착순으로 달빛 투어의 특성을 살린 초승달 무드등을 증정한다.기면품은 선착순 증정하며 소진 시 종료한다.

한편, 계절별 투어 외에도 국립아시아문화전당(ACC)을 알리는 정기적인 투어도 진행하고 있다. 정기 투어 프로그램은 주로 건축물과 공간 중심의 정기적 해설 투어로, 전문 해설사와 함께 국립아시아문화전당(ACC)의 내·외부 시설을 약 1시간 동안 둘러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자세한 내용은 국립아시아문화전당(ACC) 홈페이지(http://www.acc.go.kr)에서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