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남도청소년미래재단 청소년활동 홍보지원단 위촉

[

전라남도청소년미래재단 청소년활동진흥센터에서 홍보지원단 위촉식을 하고있다.

한국시민기자협회 장구호 기자 ] 

금일 오후 2시 무안에 위치한 전남여성프라자에서 전라남도 청소년활동사항을 내 지역과 학생 그리고 주민들에게 홍보하기 위해 전라남도청소년미래재단(원장 박두규) 청소년활동진흥센터에서 홍보지원단 위촉식을 가졌다.

이달 초 전라남도 관내 학생 30명과 지역민 50명을 모집하여 오늘부터 전라남도의 청소년 활동에 관한 교육,행사등 다양한 프로그램과 정책등 소식을 전파하고 우리의 미래인 청소년을 위한 다양한 정책을 펼치기 위함으로 80명의 홍보지원단이 가동한다.

전라남도청소년미래재단 청소년활동진흥센터에서 홍보지원단 80명을 위촉하였다. 이춘복 센터장이 홍보지원단의 역할을 설명하고 있다.

전라남도청소년미래대단의 청소년활동진흥센터 이춘복 센터장은 ‘꿈꾸는 청소년, 행복한 미래, 청소년이 주인되는 희망세상만들기 라는 슬로건으로 우리 청소년들이 꿈을 가지고 희망을 펼치며 우리나라를 짊어지 갈 우리의 미래들이 성장하는 과정에서 홍보지원단이 주변에 다양한 소식들을 전파하여 청소년들의 희망세상 만들기에 협조해 달라’고 하였다.

오늘부터 가동되는 전라남도청소년미래재단 청소년활동진흥센터에서 80명으로 구성된 청소년 홍보지원단은 1년간 위촉되어 블로그 및 각 종 SNS를 통해서 그리고 오프라인에서도 다양한 소식들을 알리게 된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