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웰빙전문가협회 행코교수단 조교수(진) 고선옥 박사는 "연예인과 함께하는 초도초등학교 40회 연합동창회장에 행복코디네이터(12545호)로 인턴 자격을 취득한 김충율 회장이 취임한다. 취임은 19일(토) 오후 5시이며 여수서시장 3층 연회장이다. 김충율 회장은 국제웰빙전문가협회의 행복 코디네이터로서 '다함께 잘 사는 세상 만들기'에 앞장서고 있는 지역 유지이다"라고 소개했다.

한편 김충율 회장을 배출한 초도는 한국대중음악치유협회  전남본부가 기획한 행사가 진행되는 섬이다. 유명대중 행복 코디네이터 강토 가수(12543호,고선옥박사 추천)가수를 비롯하여  또 다른 행복 코디네이터 황철호 가수와 김수향 행복 코다네이터 가수도 총출동하여 행복감 상승을 위해 공연을 펼치게 된다.

고선옥 박사는 "초도는 대한민국에서 62번째로 큰 섬이며, 100대  명섬에도 들어간다. 이 섬은  작지만  여수를 대표하는 인물인 민선 3,5기 김충석 전 여수시장과 여수시의회 이성수 의장, 한국강사총연합회 대표회장 조옥성 박사 등 많은 인물을 배출한 섬이다. 이번에 취임한 김충율 회장은 "낮은 자세로 친구를 섬김이라는 슬로건으로 친구들의 화합과 우정을 다지는데 일조를 할 것이며, 더 나아가 행복한 초도와 여수 만들기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