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중 컬럼]윤석열대통령, 국정을 더 엄중하게 관리하면 훌륭한 업적을 남기는 것
[고성중 컬럼]윤석열대통령, 국정을 더 엄중하게 관리하면 훌륭한 업적을 남기는 것

대통령은 품위와 국민 앞에 엄중해야 한다는 것을 이번에 느꼈다. 뉴스에서 4시간 동안 조치를 하지 않고 뭐 했느냐고 질타를 하던 모습을 보고 처음으로 가슴이 뿌듯했다. 이 사람 괜찮은 사람이구나 발전 가능성이 있겠다. '쇼'도 좋다. 내 가슴을 뛰게 해다오 스스로의 다짐이었다.

윤대통령이 만약 이번 방식대로 잘못된 것을 호되게 질타하고 공무자들을 관리를 잘해나간다면 나라가 질서가 잡힐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할 수 있겠다. 용기를 주기 위해서 없는 힘을 내본다.  

과한 공치사는 차치하고, ​현재 국회의원들이나 기업들이 말이나 행동을 유독 조심하고 있는 이유는 무엇일까? 먼지가 많이 나기 때문에 불똥이 나에게 오면 어떻게 할 방법이 없기 때문이 아닐까? 의구심이 자꾸 든다.

​윤석열 대통령 같은 사람이 심성을 바꿔서 한국 사회의 정치를 계속한다면 한국 정치는 많이 변할 것이다.

​첫째 국회의원이나 공직자의 부정부패가 많이 줄어 들것이다.

둘째 강한 사람이 이끈 사회가 잘 돌아간다는 것은 한국 사람들의 이기적인 성격이 고쳐질 것 같다.

셋째 처음엔 정치 경력이 부족하여 서툴지만 잘못된 것들이 눈에 보이기 시작하면 용서할 리가 없을 것 같다.

​나는 윤석열 대통령이 반드시 9전 10기의 정신을 가지고 나라를 이끌 것이라고 유추해 본다. 내가 대통령을 한다고 해도 엄청난 잡음이 날 것이다. 아니 흠집을 내서 끓어 내리려 애를 쓸 것이다. 누가 해도 마찬가지 일게다.

​대통령은 하늘이 내린다. 내가 대통령이라면 주변 정리를 잘해서 더이상 파열음이 나지 않도록 정리를 할 것이다. 권력을 가지고 국민을 놀리면 안된다는 것쯤은 법률공부를 하면서 배워놓고는 지금은 국민의 뜻을 거스르는 것 같다.

​오늘부터라도 잘못된 것들을 바로잡고, 못된 국회의원들 국회에서 쫓아 버리고 착하고 정직하고 봉사하는 의원들만 활동을 하게 하는 대통령으로 기대가 많다.

​내가 국회의원이 된다면 우선 사업을 해서 국가의 돈을 많이 거머쥘 것이다, 착각이지만 현재의 국회의원들은 대다수 권력을 가지고 돈을 좋아하며, 부와 권력을 가지고 자본주의 쓰레기 천국에서 사는 기생충과 같은 족속들이 적지 않다.

​80에 죽는다면 많이 살면 20년 남았다. 사실은 오래 살고 싶지도 않다. 죽기 전에 국민을 위한 대통령과 밥이나 한번 먹어보고 죽고 싶다. 사람은 죽지 않을 수 없다. 돈이 수천억 있어도 죽고, 삼성 회장도, 전두환도 죽듯이 죽을 바에 남아 있는 이들에게 나름 괜찮았다라는 말을 듣는게 나은 것 아닌가?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