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가구 安의 '실리소파'는 국내에서 찾아보기 힘든 유럽 섬유협회 OEKO TEX 1CLASS의 최고급 실리콘 원단으로 제작된 소파이다. 명품가구 安의 대표제품인 실리소파는 세련된 디자인은 물론, 기존 소파보다 생활방수/ 방염/ 냄새/ 스크래치/ 오염제거에 월등하고 내구성이 뛰어날 뿐만 아니라, 무독성 친환경으로 온 가족과 반려동물이 안전하게 함께 할 수 있는 소파로 이미 업계에서 입소문이 난 제품이다.

명품가구 安
명품가구 安

특히,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반려동물용 하우스 소파는 최고급 실리콘 원단으로 제작한 국내에 처음 선보이는 명품 반려동물 제품으로 주목 받고 있다. 명품가구 安의 하우스 소파는 특허받은 디자인으로 반려동물의 집 뿐만 아니라 소파, 침대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 가능한 실용적인 제품이며, 향후 일반 가정 뿐만 아니라 언제 어디서든 사람과 반려동물이 함께 호흡 하며 생활할 수 있도록 애견동반 호텔, 콘도, 펜션, 카페, 애견용품샵 등 여러 반려동물 관련 공간도 공급 예정이다.

명품가구 安. 하우스 소파
명품가구 安. 하우스 소파

명품가구 安의 박광운 대표이사는 사람이 명품! 가구가 명품! 이 되도록 노력하는 자세로 회사의 제품뿐 아니라 본사 문화 갤러리에도 관심과 열정을 쏟고 있다. 명품가구 安 갤러리 소파 체험장은 남양주 경복대 앞에 100여평 규모로 넓게 자리하고 있으며, 가족과 반려동물이 함께 소파를 체험할 수 있는 문화,휴식공간이다.

명품가구 安 전경
명품가구 安 전경
명품가구 安 실내
명품가구 安 실내

명품가구 安 갤러리에는 대형 스크린이 설치되어 있어 누구나 좋아하는 영화를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수십여 권의 책, 그리고 다양한 종류의 음료와 커피도 준비되어 있어 온 가족이 반려동물과 함께 즐겁고 편안하게 소파를 체험해 볼 수 있는 이색적인 공간이다. 이 곳에서는 정기적으로 유명 가수들의 방문객을 위한 작은 공연이 열리는데, 명품가구 安의 전속모델이자 회사의 주주이기도 한 배우 겸 가수 안정훈의 공연도 볼 수 있어 흥미롭다.

명품가구 安 전속모델 안정훈
명품가구 安 전속모델 안정훈
명품가구 安 소파
명품가구 安 소파

또한, 갤러리에서는 국내 유명작가의 작품도 전시, 판매하고 있으며 앞으로 펫주얼리를 구매할 수 있는 콜라보레이션도 준비하고 있다고 박대표는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