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웰빙전문가협회장 김용진 교수, 수상 축하 메시지 공식 발표!

2022년 7월 19일 12시, 프레스센터 19층 기자클럽 엠바고룸에서 한국전문언론인협회 발행, 월간 리더 피플 창간 14주년 특별기획이 있었다. 행사는 각 분야에서 선정한 전문리더 14인에 대한 시상을 몇 차례 나누어서 진행하고 있다. 이날은 한국전문언론인협회 김동성 회장의 진행으로 각 분야 다섯 명의 수상자들이 대상을 받았다.

시상에는 교육자, 언론인, 정치인인 임덕규 전 위원이 상을 전달하였다. 대한민국 전문리더 대상 문화예술기획부문에는 더 오페라 국영서 대표, 푸드산업 발전공로부분에는 세이브플러스 빽가네푸드 용운 대표, 명강사공로부문에는 성공사관학교 서일정 총장, 경제산업발전공로부문에는 엔젤인베스트먼트컴퍼니 박종욱 회장이, 아시아문화경제진흥원 강성재 이사장은 글로벌리더분문에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한편 21세기 신직업군 행복 코디네이터를 확산시키고 있는 국제웰빙전문가협회 협회장 김용진 교수는 "성공사관학교를 설립하고 그동안 많은 인재를 배출하신 서일정 총장의 대한민국전문리더상 수상을 대한민국 명강사들이 활동하고 있는 한국강사총연합회(대표회장 조옥성박사) 고문으로서 크게 축하드린다. 서일정 총장의 수상을 계기로 대한민국 전역에 시민정신건강과 행복감 상승을 위해 수고하는 행복 코디네이터 운동이 점차 더 많이 확산되기를 기원한다"고 축하 메시지를 보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