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견을 위한 쇼핑몰 펀독

▲ 반려견에게도 시원한 소재의 여름옷을 입혀보자 (사진제공: 펀독)

예쁜강아지옷 쇼핑몰 펀독은 애견의류에 메세지, 이름, 연락처를 프린팅해서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재미와 반려견 실종예방도 할 수 있는 이색 쇼핑몰로 애견인들이 즐겨찾는 쇼핑몰로 유명하다.

국내 애견시장의 급성장으로 중국산 애견의류 등이 유입되며 애견용품 강아지옷 쇼핑몰 시장은 포화 상태다. 애견인들의 눈은 점점 높아지고 있으며 명품 애견의류와 목걸이, 유기농 사료 등 특별함이 없이는 살아남기 힘든 시장이다.

이런 상황 속에서 자체제작으로 오직 자신의 반려견만을 위한 프린팅 애견의류 브랜드가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강아지옷 프린팅 업체로 유명한 디자인 애견의류 브랜드 ‘펀독’에서 2015 여름 신상으로 쿨웨어 프린팅 민소매 티셔츠를 출시했다.

애견의류 브랜드 쇼핑몰 펀독에서는 재미있는 메시지와 반려견 이름, 연락처 등을 강아지옷에 프린팅해 반려견의 실종방지 기능과 견주에게는 즐거움을 동시에 선사해 애견인들에게 큰 인기를 얻으며 성장하고 있다.

자체 콘텐츠 디렉터 디자이너와 공장을 함께 운영하며 반복적인 패턴 작업을 통해 다양한 견종의 강아지들이 모두 편하게 착용할 수 있게 제작하고 있으며, 중국에서 만든 저가 애견의류와 달리 100% 국내제작으로 원단부터 부자제까지 꼼꼼히 제작하고 있다.

펀독 애견의류 브랜드 펀독 김영준 대표는 “모든 반려용품은 착용이 간편하고 불편하지 않아야 한다며 사람의 눈높이뿐 아니라 반려견의 마음에도 들 수 있는 애견의류 제작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펀독의 디자인 의류가 반려견의 개성을 돋보이게 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며 펀독이라는 이름처럼 즐거운 디자인으로 반려견과 견주 사이에 행복한 교감을 선물하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펀독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문의는 홈페이지(http://www.fun-dog.co.kr)에서 확인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