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 새마을(회장 김용춘)은 지난 4일 옥정중앙공원 야외공연장에서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을 돕기 위하여 재능기부 밴드 공연을 성황리에 개최하였다.

이날 공연에는 강수현 양주시장 당선인을 비롯한 이영주, 김민호 도의원 당선인, 정현호, 정희태, 김현수 시의원 당선인, 김용훈 양주시자원봉사센터장,이창열 회천4동장, 김정훈 양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장, 주민정 회천노인복지관장, 최연숙 직장․공장새마을운동경기도협의회장, 한관희 양주시새마을 명예회장,이종용 새마을지도자양주시협의회장, 오수영 직장․공장새마을운동양주시협의회장,

양주시민 등 300여 명이 공연을 관람하였다.이번 공연을 무료로 재능기부한 “베이스라인 밴드”는 양주와 포천지역의 순수 직장인으로만 구성된 8인조 혼성그룹으로 지역의 각종 축제에 여러 번 공연 경력이 있는 실력파 베테랑 그룹이다.

공연을 주관한 오수영 회장은 “코로나19 거리두기가 해제됨에 따라 재능기부 자선 공연을 통하여 그동안 답답했던 시민들의 마음을 조금이나마 해소해 드리고 모금된 성금은 관내 장애인, 홀몸 어르신 등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사용해 달라고 양주시에 전액 기부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양주시새마을은 공연 중간마다 참석한 시민들에게 3R재활용수집 가방을 나누어 주면서 ‘탄소중립 실천 캠페인’을 강조하여 많은 시민들에게 큰 호응을 받았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