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문위원 위촉후 기념사진
(주)엠엠씨피플관계자 (사진우측우측)과 권용순M&A 전문가(사진죄측)의 자문위원 위촉후 

(주)엠엠씨피플은 IT(information technology)개발 기업으로 생활편의형 웹,앱을 개발하였다. 

최근 전 세계적인 트렌드인 메타버스 생태계에 대한 NFT 아트 아이템을 거래하는 NFT 아트 컬렉션을 개발하여 오픈씨와 연동하고 있으며, Bees & Na(벌을 심볼로 만든 NFT Art 작품)를 오픈씨에 오픈 하였다. 

또한 국내외 유명인들에게 제공할 목적으로 NFT Art  커뮤니티 셀럽 플랫폼 <메타나>를 개발하고 있다. 

(주)엠엠씨피플은 기업의 성장과 안정적인 발전을 위해 권용순M&A 전문가를 경영자문위원으로 위촉하였고 권용순M&A 전문가는 기업이 가진 비젼과 가치, 숨은 잠재력을 발굴하여 기업 역량을 극대화하고 자산화하는 노하우를 가지고있으며 기업 경영 분석 및 유,무형의 종합 평가를 하여 금융 인프라와 기업 자금 투자 유치로 기업에 안정적인 자본을 조달하여 기업의 성장과 발전을 극대화 하는 탁월한 능력을 가지고 있다.  

주)엠엠씨피플은 권용순 기업경영 M&A 전문가를 기업경영 자문위원으로 위촉함으로 기업의 성장과 안정적인 발전을 가속화 하는데 높은 기여를 할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