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 코디네이터 박재완 책임교수가 매주 토요일 강남역에서 개최!
한국 최초 민간 우주여행 프로젝트를 추진하는 국제우주여행클럽!

"코로나 누적확진자 1천만명 시대에 코로나 블루를 극복하는 정신건강증진과 행복감 상승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적극 필요하다. 이러한 상황에서 85명의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 가운데 박재완 행코 책임교수의 우주여행 프로그램은 다음 세상에 대한 희망감을 불러 일으키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국제웰빙전문가협회 협회장 김용진 행복교수는 언급하고 있다.

화제의 아이콘이 되고 있는 단체는 한국 최초로 민간상업 우주여행시대를 개척하고 있는 국제우주여행클럽(ISTC)이다. 이 단체는 코로나로 지친 국민에게 우주힐링비타민 긍정행복에너지 충전을 위한 다양하고도 신선한 우주관련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어 주목을 끌고 있다. 이 행사는 대한상공협의회 대표회장 박재완 행코 책임교수가 책임지고 추진하고 있다.

"행사 내용으로는 '우주퀴즈왕 선발대회'를 비롯하여 '우주댄스왕선발대회' 등 7종류의 우주 이벤트가 있다. 3월 26일부터 10월말까지 매주 토요일 오후 2시에 강남역 11번 출구 싸이무대에서 진행되는 우주행사는 세계 7대 우주강국으로 도약하는 대한민국 우주산업의 눈부신 성과를 전국민과 공유 소통하며, 더 나아가 금년에 발사 예정인 순수 국산로켓 누리호 2차 발사 성공을 기원하는 축제의 장이 될 전망이다"라고 박재완 책임교수는 소개했다.

박재완 책임교수는 "청소년들의 우주과학지식함양과 우주여행의 꿈을 키워주기 위해 미국 NASA 및 케네디 우주센터(플로리다), 존슨 우주센터(휴스턴), 스페이스X사(일론 머스크) 등을 견학 방문하는 우주지식 체험캠프 프로그램도 추진중이며, 전 국민 누구라도 도전이 가능한 우주인 선발 오디션과 우주여행 적금통장 개설 신청예약 프로그램도 금년 상반기에 은행 및 금융권과 협약을 통해 추진할 계획"이라고 비전을 밝혔다.

이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국제우주여행클럽 홈페이지(http://space9988.com) 공지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