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용순
권용순박사와 (주)엠엠씨피플과 업무협약 체결후

지난 3.1일 권용순 M&A(기업 인수합병)박사와 IT 프로그램 개발 및 서비스 운영 회사 (주)엠엠씨피플 은 기업의 혁신적 발전과 향상된 경영 업무을 위해 업무협약체결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권용순박사는 이번 업무협약으로 경영노하우 접목과 혁신적인 업무 시스템 구축을 통하여 (주)엠엠씨피플의 중장기 발전을 위한 비전을 제시함으로 회사의 성장과 발전의 기대감을 주었다.  

경영 자문과 투자 유치 전문가인 권용순박사는 다양하고 차별화돤 투자 유치 방법으로 기업의 원활한 자금 흐름으로 기업의 성장에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고있으며 기업 전략과 자금 인프라를 확장시켜 기업들의 글로벌 진출과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는 것을 돕고 있다.

권용순박사는 “기업의 잠재적 핵심 가치를 발굴하여 극대화하고 기업의 특장점을 첨단화하여 기업이 시행하는 프로젝트를 완성 시킴으로서 기업의 부가 가치를 증대시킬 수 있도록 조력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엠엠씨피플은 벤처기업으로 기업부설연구소에서 IT 생활 편의형 웹,앱서비스를 개발하였다.특히 매칭 특허 기술과 개발 능력을 가지고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채팅앱을 개발하여 현지 방송국들과 협력하여 중동, 중앙이시아의 젊은이들을 타킷으로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