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직 마술 강사들이 마술 책을 냈다.

김복영,  김희주,  박치홍,  심혜정,  이미자,  조동희,  조신이

우리 선생님은 마법사 - 김복영, 김희주, 박치홓, 심혜정, 이미자, 조동희, 조신이
우리 선생님은 마법사 - 김복영, 김희주, 박치홍, 심혜정, 이미자, 조동희, 조신이

현직 마술 강사들이 마술 책을 냈다.

-우리 선생님은 마법사-

스마트폰으로 쉽고 재미있게 배우는 교육마술! 각 마술별 연출법과 해법, 도구의 비밀까지 그 모든 것을 담은 유트브 영상 QR 코드 수록마술교육.교육마술 지도사 7인이 최고의 실전마술을 공개한다. 

책에 소개된 마술 도구를 주문 할 수 있는 QR 코드가 있어서 책을 사서 보고 해보고 싶은 마술이 있다면 마술 도구를 구매할 수 있다. 파격적인 마술 책 이자 코로나 시대에 맞는 마술 배우기 책이다.

애들 아 재미있는 마술 보여 줄까?

선생님을 잘 봐야 해.” 그 말이 떨어지자마자 아이들은 어느새 하던 행동을 멈추고 호기심 가득한 눈으로 선생님을 초 집중 해서 바라본다.

과연 어떤 마술이 나올지, 혹시 속임수는 없는지 온갖 상상을 해 가며 선생님의 일거수일투족을 주의 깊게 살펴볼 것이다. 이 책에는 현직에서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는 일곱 명의 마술 강사들이풀어 놓은 노하우가 가득 담겨 있다.이 책에서 소개하는 마술 들은 모두 그들이 현장에서 실제로 자주 사용하는 마술,효과적인 마술, 검증된 마술이 들어있다.

만약 이 책을 보는 여러분이 일선 교육 현장에 있는 교사라면,이 한 권의 책을 통해 아이들에게서 ‘마법사’ 혹은 ‘마술사’ 라는 별명을 얻기에 충분한 마술을, 가장 효과적인 방법으로 배우게 될 것이다.

- ‘책 머리에’ 중에서

코로나 시기에 마술에 관심 있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책이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