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에 출전하는 국가대표 선수단이 ​​​​중국 베이징으로 출발하기에 앞서 레드엔젤 응원단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에 출전하는 국가대표 선수단이 ​​​​
중국 베이징으로 출발하기에 앞서 레드엔젤 응원단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에 출전하는 국가대표 선수단은 반드시 목표하는 성과를 이뤄코로나로 인해 힘들어하는 국민들에게 좋은결과로서 대한민국의 희망의 불씨를 다시한번 태우겠다는 의지로 경기에 임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에 출전하는 국가대표 선수단이 ​​​​
중국 베이징으로 출발하기에 앞서 레드엔젤 응원단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레드엔젤 응원단은 허석 김보성 명예회장, 홍대순 부이사장, 신인걸그룹 클립과 여성듀오 에버루시가 참석하여 출국하는 국가대표응원단을 응원하고 있다.
레드엔젤 응원단은 허석김보성 명예회장, 홍대순 부이사장,
신인걸그룹 클립과 여성듀오 에버루시가 참석하여 출국하는 국가대표응원단을 응원하고 있다.

 

레드엔젤 응원단인 신인 걸그룹 클립과 여성 듀오 에버루시가 베이징으로 출국하는 국가대표단을 응원하고 있다 (왼쪽부터 승원, 은아, 연서, 도아, 루시)
레드엔젤 응원단인 신인 걸그룹 클립과 여성 듀오 에버루시가
베이징으로 출국하는 국가대표단을 응원하고 있다.(왼쪽부터 승원, 은아, 연서, 도아, 루시)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을 개막에 앞두고, 대한민국 응원단 레드엔젤(대표 박재현)이 지난 달 1월 31일 오전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에서 결전지 베이징으로 떠나는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을 응원했다.

국가대표 선수단장 겸 대한민국 빙상연맹 회장인 윤홍근 회장(제네시스비비큐 회장)은 "이번 대회가 코로나19 펜데믹상황에서 치뤄지는 만큼 선수들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삼겠다"라며,

"국가대표 선수들이 그동안 훈련해온 기량을 최대한 발휘해 경기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다방면의 지원과 관심을 아끼지 않을 것" 이라고 강조했다.

레드엔젤 응원단은 허석 김보성 명예회장, 홍대순 부이사장, 신인 걸그룹 클립과 여성 듀오 에버루시가 참석하여 출국하는 국가대표단의 사기를 복돋았다.

허석김보성 레드엔젤 명예회장은 "우리 선수들의 안전을 기원하며 최선을 다해서 싸워줄 것을 기대한다. 의리로 동계올림픽이 끝까지 그 순간까지 함께 응원하겠다"라고 말했다.

홍대순 레드엔젤 부이사장은 "4년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원없이 모두 펼치고 안전하게 돌아오길 응원한다"고 전했다.

윤홍근 단장이 이끄는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 본진 74명은 베이징 서우두 국제공항으로 입국해 코로나19 검사 등 입국 절차를 진행한 후에 선수촌으로 이동한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