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 이벤트 ‘주간 소년 점프’의 축제 ‘점프페스타 2022’의 점프 스튜디오 ‘블랙클로버’에서 ‘블랙클로버 모바일’ PV영상 선보여

블랙클로버

[뉴스포털1=이한철기자] 대형 이벤트 ‘주간 소년 점프’의 페스티벌인 ‘점프페스타 2022’ (지난 2021년 12월 18~19일)에서 국내 개발사인 빅게임스튜디오(VIC game Studios, 대표 최재영)에서 제작한 ‘블랙클로버 모바일(가칭)’(이하 블랙클로버 모바일)의 출시 정보가 발표되었다.
‘블랙클로버’는 출판사 슈에이샤(集英社)에서 발행하는 소년만화잡지 소년 점프에 연재된 작품이다. 글로벌 누적 판매량 1,600만 부를 달성했으며, 미국 애니메이션 스트리밍 사이트 크런치롤(crunchyroll)에서 블랙클로버 전용 SNS 팔로워 수가 200만 명 이상일 정도로 가장 인기 있는 타이틀 중 하나이다. 한국에서는 다수의 스트리밍 플랫폼을 통해 서비스되고 있으며, 현재 극장판 애니메이션 제작도 결정되었다고 한다.
애니메이션을 보는 것과 같은 착각을 주었던 ‘블랙클로버 모바일’ PV 영상은 모두 실제 인게임 영상으로 알려져 유저들에게 보다 더 큰 기대감을 주고 있다. 해당 영상에는 전투에서 사용된 스킬 영상과 액션감이 돋보이는 시네마 연출을 감상할 수 있다.
한편, ‘블랙클로버 모바일’을 개발한 ‘빅게임스튜디오’는 ‘펄어비스’ 로부터 투자를 유치한 국내 유일의 게임 개발사로 기술력과 개발력을 인정받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다가오는 2022년 1분기 한국과 일본에서 FGT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키워드
#블랙클로버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