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나루한과영농조합법인(대표 권은중)이 신축 공장 이전 기념으로 오는 18일 네이버쇼핑에서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당진 해나루한과영농조합법인은 최근 부지 500평, 건평 150평 규모에 한과 자동화 생산라인을 갖춘 공장을 신축하고 이전을 완료했다. 지난해 제3차 농촌자원복합산업화 지원사업 공모에 선정돼 공장을 신축하게 된 것이다. 

해나루한과영농조합법인 권은중 대표는 부친의 가업을 물려받아 2대 청년대표로 회사를 운영중이며, 신축 공장 이전과 함께 보다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사업을 확장해 나갈 방침이다. 

네이버쇼핑에서 진행되는 이번 라이브커머스는 우리밀 호박약과(20개입) 한 상자를 할인가인 14,900원에 무료배송 판매하게 된다. 네이버쇼핑에서 ‘해나루한과’를 검색하면 확인 가능하다. 

해나루 우리밀 호박약과는 설탕, 색소, 방부제를 사용하지 않고 당진 지역에서 재배한 해나루쌀과 단맛을 내는 단호박을 삶고 으깨 우리밀과 반죽해 자동화 생산라인을 통해 생산된다.  

한편, 해나루한과영농조합법인 충청남도 당진시에서 '시 로컬푸드 인증제' 인증을 받은 '해나루 로컬푸드' 업체다. '시 로컬푸드 인증제'란? 안전한 농산물의 생산 및 유통을 위해 당진시 자체 품질인증기준을 마련한 제도이며, 인증 기준에 적합한 농·축·수산물 및 가공품에는 '해나루 당진 로컬푸드' 인증 마크가 부여된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