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다모다, 지구 살리기 동참하는 ‘클린업 캠페인’ 인왕산서 진행
모다모다, 지구 살리기 동참하는 ‘클린업 캠페인’ 인왕산서 진행
  • 장호진기자3003sn@hanmail.net
  • 승인 2021.10.22 1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캠페인 현장,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도 다양한 이벤트 선보일 예정

[뉴스포털1=장호진기자]바이오 코스메틱 기업 모다모다(대표 배형진)가 환경 보호 활동에 동참하기 위해 인왕산에서 ‘클린업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클린업 캠페인은 모다모다의 첫 번째 지구 살리기 캠페인으로, 10월 23일 하루 동안 인왕산에서 진행된다.
캠페인 참여 방법은 인왕산 호랑이상 좌측에 있는 등산로 입구에서 모다모다 직원을 찾은 뒤, 나눠주는 생분해 쓰레기봉투를 받아 등산로 내 쓰레기를 수거해 하산 시 같은 직원에게 전달하면 된다. 캠페인에 참여하는 등산객 500명에게는 선착순으로 프로체인지 블랙샴푸를 체험해 볼 수 있는 샘플 2주 분량이 제공된다.

모다모다가 지구 살리기에 동참하는 클린업 캠페인을 인왕산에서 진행한다=사진제공장호진기자3003sn@hanmail.net
모다모다가 지구 살리기에 동참하는 클린업 캠페인을 인왕산에서 진행한다=사진제공장호진기자3003sn@hanmail.net

이 밖에도 모다모다는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친구 태그 이벤트도 진행한다. △모다모다 인스타그램 채널 팔로우 △클린업 캠페인에 대한 소감 작성 △인스타그램 친구 태그를 한 고객 가운데 당첨자 10명을 무작위 선정해 ‘프로체인지 블랙샴푸 한글날 리미티드 에디션’을 증정한다.
모다모다 배형진 대표는 "이번 클린업 캠페인은 등산객이 활발한 10월을 맞아 등산을 통한 건강과 환경 보호를 동시에 챙기는 취지로 기획됐다”며 “현재 재사용할 수 있는 샴푸 용기를 개발하고 있으며, 앞으로 환경 및 지역 사회에 이바지하는 여러 활동을 이어가는 기업 문화가 자리 잡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모다모다 클린업 캠페인 및 관련 이벤트 대한 자세한 내용은 모다모다 공식 인스타그램, 공식 블로그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다모다는 2021년 4월 론칭한 글로벌 헤어 케어 브랜드다. 카이스트 이해신 석좌교수와 5년여간의 공동 연구 개발 끝에 노화 모발에 효과적인 특허 원료를 만들었고, 이 원천 기술을 바탕으로 2021년 4월 기능성 샴푸 브랜드 ‘모다모다’를 론칭했다. 모다모다의 첫 제품인 프로체인지 블랙샴푸는 올해 6월 미국에서 첫선을 보인 뒤 아마존, 월마트 등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올해 8월 중순부터는 한국에도 공식 론칭해 백화점, 대형 마트, 약국 체인 등에 판매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