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경진건설 이기출 이사, 국제웰빙대상 수상
주)경진건설 이기출 이사, 국제웰빙대상 수상
  • 김동호
  • 승인 2021.09.27 1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축예술가로서 국제웰빙대상 수상한 이기출 사장!
국민행복감 향상에 도움되는 건축가로 활동한다!

국제웰빙전문가협회(협회장 김용진 행복교수)는 9월 25일 주)경진건설 이기출 이사에게 국제웰빙대상 2021-14호를 수여했다고 협회 산하기관인 대한상공협의회 대표회장 박재완 행코 책임교수는 밝혔다.

이번에 국제웰빙대상을 수상한 이기출 행복 코디네이터 인턴은 대구와 경북지역에서 공장이나 사무실, 전원주택 등을 오랫동안 건축해온 건축예술가이다. 대부분의 건축업자들이 이익만을 추구하는데 반하여 이기출 이사는 건축주의 행복감 증진을 가장 큰 목표로 두고 고객만족에 최선을 다한다는 주변 관계자들의 평가를 받고 있기 때문에 협회 사무총장 김동호 행코 책임교수가 국제웰빙대상을 적극 추천했다고 소개했다.

한편 국제웰빙전문가협회는 협회 산하기관들인 행코총연합회(대표회장 김동호 책임교수), 한국강사문인협회(대표회장 국민대 범대진 박사), 한국강사총연합회(대표회장 조옥성 박사), 대한상공협의회(대표회장 박재완 책임교수), 통일한국행복교육원(원장 조민희 박사)과 79명의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들의 추천을 받아 국제웰빙대상을 수여하고 있다.

한국시민기자협회 뉴스포털1 전국방송취재본부장 및 국제웰빙대 김용진 총장이 심사위원장으로 최종 결정하여 수여하는 국제웰빙대상은 국민행복감 증진을 위해 설립된 국제웰빙전문가협회가 2012년도에 서울대학교에서 수여하기 시작하였으며, 이 상의 수상자들 중에는 대통령상이나 국무총리, 장관상 등을 수상한 리더나 유명인사들도 상당수 있다. 이로서 2021년도에 14번째 수상자가 결정된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