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웃사랑을 실천한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들
이웃사랑을 실천한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들
  • 김동호
  • 승인 2021.09.27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판다하나봉사단, 사랑나눔교회, 세계문화예술연합회가 진행!
추석명절 기간 중 소외된 이웃에 대한 사랑나눔 실천!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들 가운데 지난 추석명절 기간 중 서울역 인근의 독거어르신과 거리의 홈리스들에 대한 행복나눔을 실천하여 코로나로 지쳐가는 시민들에게 큰 힘이 되고 있다. 지난 추석명절 기간 중 세계문화예술연합회가 후원하는 행복나눔은 판다하나봉사단과 사랑나눔교회 등이 주관하는 이웃사랑의 실천 행사였다. 

세계문화예술연합회 이유연 회장과 판다하나봉사회 김민석 회장, 그리고 세계문화예술연합회 최중환 사무총장 등은 스웨터, 양말, 송편, 두유 등 생필품을 봉투에 담아 직접 어르신들을 찾아다니며 방역수칙을 지키며 사랑나눔을 실천하였다.

이날 행사에 대하여 국제웰빙전문가협회(http://kangsanews.kr) 행코 책임교수인 최중환 사무총장은 "코로나로 인해 이웃 간에 접촉이 소원해지는 시대상황이지만 봉사활동에 멈춤없이 진행하는 것이 옳다고 판단하여 회원들과 같이 나눔을 진행하였다. 우리가 오히려 얻은 행복감은 더 크다"고 소감을 밝혔다.

시인으로도 활동 중인 최중환 행코 책임교수는 신체장애인과 정신지체장애인을 돕기만 아니라 노숙자 급식봉사 등을 청년시절부터 지금까지 매년 연례행사로 이어오고 있는 행복멘토이다. 이번에도 독거어르신, 홈리스 이웃, 남산골 혜심원 꿈나무들과 사랑의 나눔을 진행하였다.

한편 세계문화예술연합회를 이끌고 있는 행코 책임교수 이유연 회장은 "우리 연합회는 서울 종로 인사동부터 낙원상가, 파고다공원, 삼청동을 거쳐 서울 더 나아가 대한민국을 문화예술의 나라로 만드는데 앞장설 것이다. 또한 행복 코디네이터들을 많이 육성하여 국민행복감 증진에 기여할 것이다"라고 밝혔으며, 국제웰빙전문가협회 협회장 행복 코디네이터 창시자인 김용진 교수는 "우리 사회가 암울해질수록 밝은 빛과 소금의 역할을 하는 리더들이 정말 많이 필요하다. 이러한 선한 일군들이 코로나 시대를 이겨가는 행복비타민이며 행복백신이다"라고 의미를 부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