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한의대, 프레이리성인학습지원센터 ‘100% 입시 달성 및 전략 아이디어 공유 퍼포먼스’ 개최
대구한의대, 프레이리성인학습지원센터 ‘100% 입시 달성 및 전략 아이디어 공유 퍼포먼스’ 개최
  • 김을규 기자
  • 승인 2021.09.06 2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한의대학교(총장 변창훈) 미래라이프융합대학(학장 김문섭) 프레이리성인학습지원센터(센터장 김진숙)는 최근 10호관 303호에서 2022학년도 신입생 모집을 위한 ‘100% 입시 달성 및 전략 아이디어 공유 퍼포먼스’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미래라이프융합대학 평생교육융합학부, 메디푸드HMR산업학과, 산림비즈니스학과 소속 교직원 24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인학습자 특성 및 맞춤형 입시 전략 공유 ▲창의융합적 해결방법을 통한 입시홍보 전략을 토의했다.

미래라이프융합대학(학장 김문섭)은 미래라이프융합대학 전체 학부(과)의 현재를 진단하고 발전 방향을 탐색하고, 학령인구 감소로 인하여 임시의 어려움을 언급하며, 토의에서 나온 입시 전략 아이디어를 활성화 방안과 COVID-19 시대에 대비한 대구한의대학교 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아이디어가 나왔다”라고 밝혔다.

대구한의대학교 프레이리성인학습지원센터는 고충처리지원부, 기초학습연구부, 교육과정개발부, 매체지원부, 현장지원부로 구성되어 있으며, 성인학습자가 대학 생활을 하면서 겪을 수 있는 어려움 등을 극복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대구한의대학교 미래라이프융합대학은 성인친화적 단과대학으로 평생교육융합학부(평생교육복지전공, 평생교육경영전공), 산림비즈니스학과, 메디푸드HMR산업학과로 구성되어 있다. 오는 9월 10일~ 14일까지 만 30세 이상 성인학습자와 특성화고졸재직자를 대상으로 수시모집 원서접수가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