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문인협회 대표회장 국민대 범대진 박사의 적극적인 추천!
주)온골 문운석 대표이사가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 된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코로나 블루가 심화되고 그로 인해 웰빙과 힐링 그리고 행복 관련한 국민의 니즈가 증대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21년째 행복 프로그램으로 행복지도나 행복교육, 행복상담 등의 행복전문가인 행복 코디네이터(한국직업능력개발원 2013-0880호 등록) 책임교수 및 인턴과 준전문가를 배출하고 있는 국제웰빙전문가협회(http://kangsanews.kr)는 사내대학과정인 국제웰빙대학교 행코 책임교수 훈련과정 70호에 온골요법 임상연구재단 문운석 이사장의 진입을 허락했다고 협회 김동호 사무총장은 밝혔다.

문운석 예비 행코 책임교수는 온골요법 임상연구재단 이사장, 온열의과학 임상연구재단 이사장, 온골요법과 뼈(골격)전문 연구가로서 특허 등록 온열장치와 온골원리 연구발명가이다. 저서로는 "어디든 아프면 이 책을 보면 된다"라는 유명서적 외 4종이 있으며, 특히 이 책에서 10년간 자신의 생체실험을 토대로 뼈가 차가워지는 것과 질병의 상관성을 강조하고, 발과 관절의 뼛속을 따뜻하게 하는 힐링요법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인물이다. 또한 유투브에서 조회수 76만회가 넘어갈 정도로 '문운석의 온골TV' 유투버 유명강사이기도 하다.

문운석 예비 책임교수는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사기막골로 9번길 46. 로산빌딩 601호에 주)온골 본사 사무실을 두고 있으며, 서울 종로구 대학로 1길 38, 3층에 서울 사무소도 운영하고 있다. 화성인 바이러스에 '생체실험'으로 출연한 문운석 예비 책임교수는 고려대학교 ICP(컴퓨터과학기술대학원) 최고위 정보통신과정을 수료하였고, 경희대학교 건강기능식품전문가 과정도 수료하였고, 응용미약에너지학회 학술지에 '통풍에 관한 연구', '온골요법 연구', '통풍에 관한 연구(뼈와 인체의 체온 메카니즘), '바이러스와 체온과의 관계" 등 4종의 논문이 실려 있다.

주)한경닷컴으로부터 '중소기업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였고, 스포츠조선에서 생활건강부문에서 '대한민국 자랑스러운 혁신 한국인상'을 수상한 문운석 예비 책임교수는 "인체는 뼈와 살로 이루어져 있다. 병이 들면 왜 뼈를 보지 않는가? 피를 뼈에서 만들고 차가워지면 혈관이 막혀간다는 것에 대부분의 사람들은 관심이 없다. 모든 병은 균, 염증, 신경, 근육, 통증 등 5가지 안에서 생기는데, 이들 공통점은 몸이 점점 차가워지는 것에서 시작된다. 이것을 해결해 주는 것이 힐링이다"라면서 "행복전문가로서 지금까지 내가 개척해 온 온골요법의 무한한 가치를 국내외에 널리 알리고 싶다"라고 행코 책임교수로서 훈련 소감을 밝혔다.

한편 국제웰빙전문가협회 협회장 김용진 교수는 "문운석 대표의 행코 책임교수 70번 진입을 진심으로 환영드린다. 2020년대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 1천명을 통해 행코 인턴 10만명을 육성하고 전국에서 행복감 상승을 위해 노력하는 웰빙과 힐링 전문가들의 활동에 큰 탄력이 붙기를 기대한다"고 환영메시지를 보냈다. 앞으로 문운석 예비 책임교수는 온오프라인 과정을 통해 행복전문가로서의 훈련을 마치고 행코 책임교수로 임명받게 된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