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윈 남용현 사내(대표)이사 재신임
김승수 상근감사 선임

(주)트루윈 입구 제 15기 정기주주총회 배너와 열화상 카메라가 전시되어 있다.
(주)트루윈 입구 제 15기 정기주주총회 배너와 열화상 카메라가 전시되어 있다.

2021년 3월31(水) 오전 10시 부터  본사 강당에서 주주와 임원이 참석한 가운데 제 15기 주주총회를 실시하였다.

주식회사 트루윈(남용현대표이사)은 대전광역시 유성구 엑스포로 385, 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코스닥 상장업체이다.

주식회사 트루윈은 2006년 5월 12일 창립하였으며, 주요 매출 품목으로는 열 영상카메라와 자동차 센서 품목이 주를 이루고 있다.

‘코로나 19’로 인한 어려운 경제여건에도 불구하고 남용현 대표이사를 중심으로 한 임,직원들의 노력으로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유망한 코스닥 상장사이다.

'코로나 19'영향으로 전반적인 업황 부진속에서도 친환경 차량 및 전기차의 공급증가로 매출액이 꾸준하게 성장하고 있는 (주)트루윈이다.

제 15기 주주총회에는 이 종철 차장의 사회와 남용현 대표이사가 의장을 맡아, 전체 의결주식수 성원으로 주주총회가 적법하게 성립되었음을 주총 참석자에게 알린후, 감사보고 및 사업보고등 식순에 의거하여 진행을 하였다.

본부 이종철 차장의 사회로 제 15기 정기주주총회 강당 모습
본부 이종철 차장의 사회로 제 15기 정기주주총회 강당 모습

제 15기 주주총회 부의 안건으로는

제 1호 의안 :

제 15기(2020년 01월 01일 ~ 2020년 12월 31일)연결,개밸 재무제표 승인의 건(재무상태변동표,손익계산서,자본변동표,현금흐름표,결손금처리계산서(안))

제 2호 의안 : 정관 일부변경의 건

정관 제 2조(사업의 목적)에 34조,35조,36조,37조,38조,39조,40조,41,42,43,44,45,46,47조 추가사업이 변경되었으며,제 8조의 2(주식등의 전자등록) 비상장 사채등 의무등록 대상이 아닌 주식등에 대해서는 전자등록을 하지 않을 수 있도록 수정하였다.

제45조(감사의 선임)개정상법 반영으로 인한 문구를 변경하였다.

제 52조(외부감사인의 선임)외부감사법 문언에 부합하는 문구를 수정하였다.

제 3호 의안 : 이사 선임의 건(남용현 대표이사)

제 4호 의안 : 상근감사 선임의 건(김승수 상근감사)

제 5호 의안 : 이사 보수한도 승인의 건

제 6호 의안 : 감사 보수한도 승인 건 등이 원안대로 가결되었다.

(주)트루윈 우측 전경
(주)트루윈 우측 전경

남용현 대표이사는 “성장기반 사업인 Sensor 군에서는 최근 글로벌 자동차 산업이 친환경 동력을 이용한 전기차,수소차 등의 친환경 차량의 수요가 증가됨에 따라 2021년부터 SLS(Stop Lamp Switch)와 BPS(Brake Pedal Sensor)의 공급 물량증가가 예상됨으로 부가가치 창출의 근원으로 성장 발전을 시킬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할것이며, 재신임의 무거운 중책을 잘 수행할수 있도록 주주들의 관심과 협조를 부탁한다”라고 말했다.

(주)트루윈 좌측 전경
(주)트루윈 좌측 전경

이어 김승수 상근감사는 “2023년부터 내부회계관리제도 규제가 회계법인(회계감사,반기,결산)을 통한 검토사항에서 감사수준 이상을 요구하는 바, 상근감사로서 조직내 의사결정시 철저하게 모니터링역할에 충실할것이며, 회사가 투명하고 장기적이며, 건전한 방향으로 발전 상생할수 있도록 감시 견제 하며 독립적 기능 역할에 충실하겠다”고 말했다.

(주)트루윈 대표이사실에서 바라본 전경
(주)트루윈 대표이사실에서 바라본 전경

제 15기 주주총회를 마치고 주주와 임원들은 대표이사실에서 향후 사업에 대한 전반적인 이야기를 나누고,더욱 성장하는 주식회사 트루윈이 될것을 다짐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