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정숙 부총재, 행코 책임교수로 진입하다
강정숙 부총재, 행코 책임교수로 진입하다
  • 김동호
  • 승인 2021.02.23 1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국민희망총연합 중앙위 강정숙 부총재가 행복 멘토로 육성된다.
코로나 시대 국민행복을 위해 전문성을 갖추는 강정숙 부총재!
김창준  전 미3선 하원의원현.미래한미재단이사장님
김창준 전 미3선 하원의원(현.미래한미재단이사장)과 강정숙 예비책임교수

"코로나 블루로 지쳐가는 국민의 행복감 상승을 위해 다양한 힐링과 웰빙 솔루션을 제공하며 행복멘토를 육성하고 있는 국제웰빙전문가협회(http://kangsanews.kr)는 사)국민희망총연합 중앙위 강정숙 부총재가 국제웰빙대학교 김용진 총장의 추천을 받아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 68호로 입단하여 훈련을 시작했다"고 김동호 사무총장은 소개했다.

3.1절100주년유관순열사  건국훈장1등급서훈기념   국회도서관행사장에서!
3.1절100주년 유관순열사 건국훈장1등급서훈기념 국회도서관 행사장에서

현역 여성정치인으로서 행코 책임교수로 새로운 도전을 시작한 강정숙 행복 코디네이터 예비책임교수는 동국대학교에서 학사와 석사를 취득한 이후 다양하고도 활발한 사회활동을 이어왔다. 사)대한파크골프연합회 부회장(전), 21C정경문화연구원 원장(전), 주)한국의정신문사 대표(전), '시와시인'에 등단한 문학인이기도 하다. 

세계환경의날 오세창 맹물박사와 강정숙 예비책임교수(앞줄 중앙)

한국시문학연구협회 전 여성회장으로서 노벨문학상 추진위원장, 사)충효예실천운동본부 여성위원장(전), 사)푸른환경운동본부 전국여성위원장(전)을 거쳐 현재는 통일천사 대구경북본부 공동대표, 사)국민희망총연합 중앙위 부총재로 활동하고 있다.

사)한국산림보호협회 행사장에서 강정숙 예비책임교수

한편, 강정숙 부총재는 행코 책임교수 과정을 거친후 전국적으로 활동하는 리더들을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로 추천 선발하여, 각자의 지역에서 행복 서포터즈단을 구성하여 행복도우미 활동을 활발히 전개하도록 할 생각이다. 온라인 자격과정과 심화과정을 밟고 있는 강정숙 부총재는 23일 재단법인 청소년행복재단에서 진행되는 면대면 교육에서 행코 책임교수로서의 훈련을 이어가게 된다. 행복멘토인 행코 책임교수가 되고자 하는 사람은 강정숙 부총재의 추천을 받아 협회로 신청서류를 접수하면 심사과정을 통해 합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