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서임 탤런트, '행복한 세상 만들기' 노하우 전수
정서임 탤런트, '행복한 세상 만들기' 노하우 전수
  • 김동호
  • 승인 2020.11.13 0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서임 연예인1호 행코 책임교수가 노하우를 전수하다.
우수기관 인증 등 자신의 경험을 통해 수퍼비전을 안겨주다
환한 미소로 자신의 행코 책임교수 경험과 노하우를 전수하는 정서임 책임교수

정서임 탤런트! 1980년대에 KBS공채 9기 탤런트로 데뷔하여 숱하게 많은 텔레비전 프로에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던 인기 배우 정서임 탤런트는 미국에서 귀국한 이후 영화와 텔레비젼, 전국가요무대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그러던 가운데 국제웰빙전문가협회(http://kangsanews.kr) 김용진 행복교수 소문을 듣고 자발적으로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 과정을 밟아 책임교수가 된 케이스이다. 

정서임 탤런트는 12일(목) 서울 서초구 청소년행복재단에서 개최된 수도권 행복 코디네이터 예비책임교수로 훈련중인 자들을 방문하여 자신의 노하우 등을 전수하였다.

이날 정서임 행코 책임교수는 "행코 책임교수로서 '행복한 세상 만들기-범국민 우수기관'을 선정하고 기념현판을 붙여주는 일이 얼마나 소중한 가치인가를 알게 되었다. 특히 코로나로 인해 경제와 사회와 대인관계가 엉망이 되고 못살겠다는 말들이 여기저기서 들리는 매우 불편하고 불행한 상황이 되었다. 이 상황을 힐링하고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이 되도록 사회적 웰빙 분위기를 만드는 획기적인 행코 프로그램임을 실천하면서 알게 되었다."

"내가 우수기관 선정을 한다고 하니까 국내에서 최초로 FINE ARTS라는 분야를 개척하고 문화재와 미술품을 전문으로 취급하고 있는 (주)코리아트서비스 김성국 대표가 가장 먼저 참여신청을 해 주었다. (주)코리아트서비스는 국립중앙박물관의 아프카니스탄의 황금문명전, 조선시대 실경산수화특별전 등을 비롯하여 부산비엔날래, 광주비엔날래, 창원비엔날래등 국공립박물관, 미술관의 대형 전시행사를 취급하는 대표적인 미술품전문 운송회사이다. 우수기관 인증 행사가 참 보람되었다. 앞으로도 틈틈이 우수기관을 인증할 계획이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정서임 탤런트는 44호 행코 책임교수로 임명받았으며, 한국시민기자협회 뉴스포털1과 행복 코디네이터가 함께 협업하는 행코기자단의 아나운서로도 활동 중이며, 유투버 '정서임TV'에서 행코 책임교수 활동을 자체 영상으로 방송중에 있다.

정서임 연예인1호 행코 책임교수의 '우수기관 선정' 프로그램 사례 발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