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군사회복지협의회 연계 장성관내 청소년 15명 생필품 지원

장성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소외된 이웃을 찾아 도움의 손길 전하다

장성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이덕진)는 취약계층 청소년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성장을 위해 장성군사회복지협의회의 ‘좋은 이웃들’사업에 선정된 청소년들의 가정에 생필품을 지원 하면서 지역사회에 따뜻하고 훈훈한 사연을 전하였다.

장성군사회복지협의회 연계 장성관내 청소년 15명 생필품 지원
장성군사회복지협의회 연계 장성관내 청소년 15명 생필품 지원

이번 지원은 복지 사각지대에 놓여져 있는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이루어 졌으며, 장성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에서 도움이 필요한 청소년들의 생활실태를 파악하고 장성군사회복지협의회와 지원물품에 대한 의견과 지원 방안을 협의하였다. 이를 통해 생필품(가공식품, 간식, 위생용품, 화장지 등)을 8일에 걸쳐(11.3.~11.11.) 장성관내 15명의 청소년 가정에 직접 전달되었다.

지원물품을 전달 받은 한 학부모는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간식과 음식, 생필품 직접 가지고 와 전달까지 해 주셔서 감사하며 항상 관심써 주셔서 감사하다”며 감사 인사를 전하였다.

장성군관내 청소년에게 지원한 생필품 품목들!
장성군관내 청소년에게 지원한 생필품 품목들!

이덕진 센터장은 “올해 코로나 19 장기화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청소년을 발굴·지원에 적극적으로 나설것이며 앞으로도 지역 단체들과 협력해 맞춤형 복지 실현에 최선을 다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장성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지역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대면상담과 찾아가는상담 뿐만 아니라 쉽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무료로 운영하는 것을 통해 관내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과 인성함양, 품성계발에 도움을 주고 있다. 장성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에서 열리는 모든 상담과 교육 및 그 밖의 행사들은 www.js1388.or.kr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센터 이용문의는  전화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