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염 예방과 항암효과 천연 항생제 프로폴리스!
고혈압을 낮추고 혈당 안정, 화상에 효과 좋은 천연 항균제!!
불소의 천연대체물, 항산화물질로 노화방지, 인체 면역력 제고!!!

많은 연구자들이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천연 항생제인 프로폴리스에 대하여 오랫동안 연구해왔다. 브라질에서는 프로폴리스 325가 특산품으로 지정되었고 일본에서는 500억 엔(5,000억원)의 시장규모를 가지고 있다고 한다. 이집트인에 의해 기원전 3,000년부터 사용해왔고 동유럽을 중심으로 민간요법과 수많은 임상을 거쳤으며 우리 조상들도 기관지나 위장병에 벌집을 삶아 먹도록 해왔다고 한다. 지금도 시골에서는 벌집을 담근 술은 '약술'로 불리고 있다. 프로폴리스가 함유하고 있는 생리활성 성분이 인체에 작용하여 나타나는데 그 유용성은 즉각적이고 신속한 효과를 나타낸다.

프로폴리스 원액(출처:강원양봉조합법인)
프로폴리스 원액(출처:강원양봉조합법인)

 프로폴리스는 연간 벌통 1개에서 100-200g정도 밖에 만들어지지 않으며 여왕벌이 알을 낳는 소방(알을 낳는 장소)를 깨끗이 청소한 후에 얇게 바르는 것으로, 즉 알을 일반 세균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하여 최종적으로 바르는 천연항균 물질이다. 프로폴리스(Propolis)=나무,풀,꽃의 수액,수지+벌의 타액(효소)=벌의 생명수호물질, 천연항생 항균작용.

세계최초 유일한 무알콜 프로폴리스gei제품
세계최초 유일한 무알콜 프로폴리스gei제품 포장

프로폴리스의 절연산은 포도상구균을 포함한 많은 박테리아에 효과적이라고 한다. 연구자들이 가벼운 화상에 사용하는 일반적인 조제크림대신 프로폴리스를 써보았는데 가벼운 화상에 통상적으로 사용하는 약보다 효능이 더 크다고 한다. 중이염에도 효과가 좋고, 생식기와 구강영역에 영향을 주는 칸디다균성장을 억제하며 칸디다 감염에 건강한 면역작용을 한다고 한다. 손톱 감염에도 효과가 있고, 여성포진에는 다른 어떤 치료제보다 더 효과가 좋다고 한다. 치과치료에 쓰이는 불소를 대신하는 천연대체물로 효능을 인정받고 있으며 혈당안전, 고혈압에도 좋으며 자궁암과 전립선암에서 암세포가 성장하는 것을 막는 역할도 한다는 연구결과도 있다.

발효프로폴리스 7무치약
발효프로폴리스 7무치약

식중독치료, 기관지염과 위염, 비염, 입냄새제거, 등 다양한 효과를 가지고 있으며 노화를 막아주는 항산화물질이 풍부하여 많은 인기를 가지고 있다.

강원양봉조합법인에서는 세계최초로 유일한 프로폴리스 무알콜gel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프로폴리스 7무 치약, 프로폴리스 원액, 등 특허기술로 여러 가지 프로폴리스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발효프로폴리스 7무치약은 세계시장에서 인기좋은 제품이다
발효프로폴리스 7무치약은 세계시장에서 인기좋은 제품이다

화학계면활성제, 색소, 방부제, 트리클로산, 파라벤, 사카린, CMIT/MIT 7종물질이 무첨가된 발효 프로폴리스 추출물 4%이상 함유된 치약은 세계시장에서 인기가 대단하다. 생산된 제품은 중국, 베트남, 일본 등 세계시장에 진출하여 호평을 받고 있다. 면역력의 시대에 화학성분 약품에 의거한 치료보다는 세상이 다 아는 믿음직한 천연항균, 항생제로 건강을 지켜보는 것은 어떨까.

세계 최초 유일한 무알콜프로폴리스gei제품(출처:강원양봉조합법인)
세계 최초 유일한 무알콜프로폴리스gel제품(출처:강원양봉조합법인)
문의 010-3159-4153

수출전략상품으로 세계적인 시장을 열어가고 있는 강원양봉조합법인은 앞으로 더 훌륭한 제품으로 많은 사람들의 건강증진에 이바지하게 될 것이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