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라이온스협회 354-C 지구(총재 김재홍)는 지난 2월 18일(화) 오후 6시 30분에 서울 KTC 드론라이온스클럽 창립 조직 총회가 개최했다.

 

국제라이온스협회 354-C 지구(총재 김재홍)는 지난 2월 18일(화) 오후 6시 30분에 서울 KTC 드론라이온스클럽 창립 조직 총회가 개최했다.

청마LC회장 이소영L의 개회사로 시작해 라이온스 윤리강령 낭독에 청마LC 전 회장 박수양 L, 박진후L의 조직 경과보고가 있어고, 이어 김재홍 총재, 이기수 원로위원장의 축사가 있었다. 마지막으로 사무국장 최명규L의 국제라이온스 협회의 활동속에 신임 회원들에 봉사에 정신을 당부했다.

청마라이온스 클럽 후원으로 창립되는 신생 KTC 드론라이온스클럽(신임 회장 한상희)은 “4차산업혁명 시대에 드론의 입지는 세계적으로 더욱 중요한 시대가 됐는데, 국제라이온스협회와 함께하게 되어 큰 영광이고 더욱더 발전된 모습을 만들어 가겠습니다”라고 포부를 전했다.

(영상 순서)-제공: 국제라이온스협회354-C지구

-개회사: 청마LC회장 이소영L

-국기에 경례

-애국가 제창

-묵념

-라이온스 윤리강령 낭독: 청마LC 전 회장 박수양 L

-조직 경과보고: 가이딩 라이온 박진후L

사랑하고 존경하는 국제라이온스협회 354-C 지구 김재홍 총재님을 비롯하여 지구 임원 여러분과 KTC 드론라이온스클럽 조직 총회를 축하 해주시기 위해 참석해 주신 집행부 및 지구 임원 여러분 감사합니다.

오늘 탄생하는 KTC 드론라이온스클럽은 4차산업혁명시대에 발 맞춰 드론을 통한 봉사를 계획하고 지난 해 7월 24일 업무 협약식을 맺은 후 드론 교육을 이수 하였으며, 드론과 관련된 분야로 구성된 클럽입니다.

이제 시작하는 클럽인 만큼 주위에서 많은 도움과 격려를 통해 KTC 드론라이온스클럽 우리 C지구에 명품 클럽으로 자리 매김할 수 있도록 도와 주시기 부탁드립니다.

-기념사 : 청마 라이온스 클럽 2019-2020 회장 이소영

오늘 KTC 드론라이온스클럽(신입 회장 한상희) 조직 총회를 축하하기 위해 물심양면으로 이끌어주신 김재홍 총재님과 귀빈 여러분을 모신 자리에서 스폰서 클럽 회장으로서 축하하게 된 점 무한한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신생클럽으로서 오늘 창립하는 KTC 드론라이온스클럽 라이온, 여러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라이온 짐을 통한 훌륭한 클럽으로 거듭나시기 바랍니다.

저희 스폰서 클럽 청마라이온스클럽은 아낌없는 격려와 적극적인 후원으로 지원하도록 하겠습니다.

-치사: 국제라이온스협회 354-C 지구 총재 김재홍 L

존경하고 사랑하는 서울 KTC 드론 라이온스 클럽 라이온 가족 여러분

우선 먼저 서울 KTC 드론 라이온스 클럽 창립 주주 총회 세계 최고 최대의 봉사 단체의 회원 되심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제 라이온스 협회는 1월 말 현재 215개 약 150만 명의 회원이 소외된 이웃과 함께하며 인류 복지 향상을 위해 노력하는 세계적인 봉사 단체입니다. 라이언스의 모토는 WE SERVE '우리는 봉사한다.'입니다. 슬로건은 자유, 지성, 우리 국가의 안전입니다.

글로벌 주력 사업으로는 당뇨병 퇴치 운동, 시력 우선 사업, 기아, 환경, 소아암 봉사 등이 있습니다. 현재 우리나라는 21개 지구 2,064개 클럽 약 8만 명의 라이온이 활동하고 있으며, 본 지구 산하 86개 클럽의 2천 명의 회원이 꾸준히 봉사활동을 전개해 나가고 있습니다.

앞으로 서울 KTC 드론 라이온스 클럽이 발전과 내실화를 기하고 완전히 뿌리를 내릴 수 있도록 가이딩하신 박진후 지역 부총재님께서 월~~마다 참석하여 버틱목이 돼 주실 것을 간곡히 부탁드리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아낌없는 사랑으로 오늘 이 자리를 축하해 주시기 위해 참석해 주신 이기수 원로위원장님을 비롯한 내빈 여러분께 다시 한번 354-C 지구 총재로서 전 회원을 대신해서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도 우리 지구가 더욱 발전하고 성장할 수 있도록 더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오늘 서울 KTC 드론 라이온스 클럽을 스폰서한 청마 클럽은 제가 소속된 클럽으로 이 자리를 빌려 이소영 회장님을 비롯한 회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모든 라이온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하시기 간절히 기원하며 인사를 갈음합니다. 감사합니다.

-축사 : 원로위원장 (전 총재) 이기수L

저는 오늘 새로 출범하는 서울 KTC 드론 라이온스 클럽을 만든 청마라이온스클럽에 일원이고 또 전 총재의 모임의 원로위원회 위원장 입장에서 오늘 이 자리에 섰습니다.

우선 우리 총재단 부총재 지대위원장님 각 클럽 회장님들 많이 와주시어 감사하고요. 그리고 서울 KTC 드론 라이온스 클럽을 만들 수 있도록 청마라이온스 클럽 회원님들, 그리고 무엇보다도 오늘 새롭게 탄생하는 KTC 드론에 일원으로서 사회봉사에 뜻을 두고, 우리 라이온스 클럽에 한 회원으로 참여하신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김재홍 총재께서 말씀이 있었지만 라이온스라 하는 것은 LIONS인데요

Liberty, Intelligence, Our, Nations, Safety 김총재가 얘기했지만 자유, 지성, 우리 국가의 안전입니다.

우리가 사람으로서 이 세상에 태어나 살아가는 데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이 자유이고, 사람답게 사는 것은 지성이고, 그러기 위해서는 우리 국가가 안전해야 하는 겁니다. 그래서 바로 이것은 사람으로 태어나서 제대로 삶을 살기 위한 하나에 기본 목표를 설정한 것이고, 그중에 ‘우리가 봉사한다’는 의미를 담아서 라이온스가 창설이 되었고, 저는 1987년에 시작해서 벌써 33년 동안 라이온스 활동을 하고 있는데 여러분들도 그러한 의미를 가지고 (이 자리에) 오시지 않았을까 생각듭니다.

KTC 의미가 무엇인가 물으니 ‘Korea Teacher Center’ 라고 했는데 KTC 드론 라이온스 클럽에 참여하신 신진 라이온님들을 진심으로 환영하고 우리 모두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살게 되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라이온스 클럽활동 소개: 사무총장 최명규L

4번째로 탄생하는 서울 KTC 드론 라이온스 클럽 조직 총회를 진심으로 축하드리면서 라이온스 활동을 간략하게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국제라이온스클럽은 현재 아까 김재홍 총재님께서 말씀하셨듯이 215개국 141만 명이 회원이 정치, 종교, 문화, 인종적 배경과 관계없이 누구나 열려있는 세계적 봉사 단체입니다.

라이온스의 모토는 WE SERVE '우리는 봉사한다.'며 라이온스의 슬로건은 자유, 지성, 국가의 안전이기도 합니다. 라이온스의 슬로건은 머리글자에서 정해졌습니다.

‘우리는 봉사한다’ 모토가 말해 주듯이 국제라이온스협회의 주요 목적은 지역 사회 및 세계 곳곳에서의 봉사활동이 되겠습니다.

주요 봉사 활동 프로그램은 시력 우선 사업과 마약 교육, 당뇨병 퇴치 운동 등 시력 보존 및 시각장애인 사업을 하게 되며, 청력 보존 및 농아를 위한 사업도 전개하고 있습니다. 또한, 환경 봉사 등도 함께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재능으로 어두운 곳에서 고통받는 이들에게 빛이 되어 주십시오

여러분의 재능으로 소외된 이웃에게 꿈과 희망이 되어 주십시오.

봉사를 통해 여러분 자신이 행복해지실 겁니다. 앞으로 여러분의 열정을 기대하겠습니다.

-입회 선서- 서울 KTC 드론 라이온스 낭독 신입클럽 대표 이수연

-클럽 헌장 채택 -청마LC회장 이소영L

-신임회장 및 집행부 발표

-추대패 전달-이소영, 한상희

-회장 선서- KTC 드론 LC 초대회장 한상희 L

이제 나는 KTC 드론라이온스클럽 초대회장으로서 클럽을 대표하며 클럽의 현장과 라이온스 윤리 강령을 성실하게 준수 할 것을 맹세한다.

나는 임기동안 클럽의 발전과 활동에 최대의 정력을 경주 할 것이며 지역사회 발전과 공덕심 향상을 위하여 적극적으로 노력하며 정치적이나 종교적 기타 모든 파벌을 초월하여 우의 및 친선과 상호 이해의 유대로서 회원 단결을 굳게 하며 봉사정신을 최대한 발휘하여 라이온스 목적 달성에 전심전력 할 것을 다짐한다. 2020년 2월 18일 초대회장 한상희

-클럽기 전달

-신임회장 취임사: KTC 드론 LC 초대회장 한상희 L

오늘 매우 뜻깊은 창립행사를 도와주신 김재홍 총재님, 청마라이온스 클럽 이소영 회장님께 먼저 감사드립니다. 또한, KTC 드론 라이온스 클럽 행사에 참석해 주신 우리 클럽 1부 회장이신 안호 복지재단 김문규 이사장님, 녹색성장진흥원 최영식 원장님, 2부, 3부 회장님 내빈 여러분 모두께 깊은 감사와 인사를 드립니다.

KTC 드론 라이온스 클럽은 4차산업혁명 시대를 선도하는 라이온스 클럽으로 미래를 준비하고, 선도하는 양질의 클럽으로 성장시키고자 우리 회원님들과 정기적 봉사활동과 정기적인 토론회 및 간담회를 개최하여 지속적인 성장하며 클럽이 되도록 저 한상희 초대회장은 낮은 자세로 섬기고, 나누며, 배려하는 클럽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오늘 행사에 참석해 주신 모든 분께 다시 한번 감사드리고 2020년 경자년 한해 늘 축복받는 날이 되길 기도합니다. 여러분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 총재 공식 방문 기념 타종 전달

-위촉패 전달

-라이온 송 제창

 

키워드
#KTC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