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맞이 리모델링, 인테리어 시장을 저격하다

광주에서 욕실리모델링을 전문으로 20년 차 이상 시공전문가들이 모여 싱크데공장을 운영하면서 아파트 주부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주부들은 활발한 정보력을 이용해서 값이 저렴한 곳을 찾기 마련이다.

광주욕실시공 팀들은 싱크대 공장을 운영하면서 두 가지를 한꺼번 에 처리하는 보람으로 주부들에게 주문이 쇄도하고 있다.

광주주방리모델링이 수납가구 수요를 충분히 반영한 싱크대로 올해 봄 리모델링 시장 공략에 나섰다. 싱크대 뿐 아니라 붙박이장과 욕실 등 다양한 수납 가구를 출시해 봄맞이 인테리어 방식을 새롭게 제안했다.

정리 공간에 대한 소비자들의 수요가 점점 늘어나면서 이를 반영한 새로운 형태의 수납 시스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으며, 좁은 공간에서도 틈새 공략을 통해 충분히 수납할 수 있는 효율적인 제품들까지 선보이고 있다.

또한 싱크대공장직영을 운영 중에 있기 때문에 훨씬 저렴한 비용으로 만족스러운 광주주방리모델링을 할 수 있다는 소비자의 의견이 다수다.

광주주방리모델링 관계자는 “본격적인 봄맞이를 시작하여 집을 새롭게 단장하려는 고객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며, “주방과 욕실 등 동시에 리모델링을 진행할 시 다양한 프로모션이 적용될 것이다”고 전했다.

광주전남의 주방의 모든 것, 욕실리모델링, 싱크대공장을 찾는 이가 있다면 아래 사진을 통해 더 많은 정보를 찾으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