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유동완 기자]

테일러메이드, 롯데렌탈과 골프용품 렌탈 서비스 실시 ‘렌탈 활성화 MOU 체결’
테일러메이드, 롯데렌탈과 골프용품 렌탈 서비스 실시 ‘렌탈 활성화 MOU 체결’

골프 용품 브랜드 테일러메이드가 종합렌탈 기업인 롯데 렌탈의 렌탈 플랫폼 ‘MYOMEE(묘미)’와 지난 23일 제휴 렌탈 관련하여 MOU 체결을 하였다고 26일(목) 밝혔다.

이 서비스로 소비자 및 B2B 기업들은 테일러메이드와 렌탈 상담 후 합리적인 월 렌탈료를 지불하고 프리미엄 골프용품을 이용할 수 있어 고가의 신제품 경험과 접근의 문턱이 낮아지고 부담이 줄어들게 될 것으로 전망된다.

또한, B2B 기업들은 단체 계약 건에 따라 임직원 프로모션과 사내 복지 정책 등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며, 단체 계약 건에 따른 특별 서비스를 제공받게 된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렌탈 서비스의 결합은 소비자들이 보다 쉽고 부담 없이 최고의 브랜드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며, 신제품에 대한 니즈가 있는 골프 애호가들을 충족시켜줄 서비스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라고 전했다.

‘MYOMEE(묘미)’ 플랫폼과 테일러메이드 압구정 직영점과 11곳의 대리점, 그리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상담과 견적 그리고 계약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