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유동완 기자]

올 겨울 ‘해외 골퍼’ 들을 겨냥해 출시된 2020 SS FJ컬렉션
올 겨울 ‘해외 골퍼’ 들을 겨냥해 출시된 2020 SS FJ컬렉션

FJ가 2020 SS 시즌 첫 신제품으로 ‘동계 골프 여행 컬렉션’을 선보인다. 고 17일 밝혔다.

‘동계 골프 여행 컬렉션’은 겨울철 해외 골프 여행을 떠나는 ‘열정적인 한국 골퍼’들을 위한 골프 여행 컬렉션으로, FJ가 한국 골퍼들의 트렌드에 발맞춰 누구보다 앞서 20SS 신제품을 선보인다.

2020 시즌을 앞둔 이번 FJ 신제품은 필드와 일상 구분 없이 편하게 활용 가능한 디자인은 물론, 골프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담아냈다.

특히, 이번 컬렉션에는 라벤더, 에메랄드 등 새로운 컬러와 패턴을 사용해 따뜻한 해외로 떠나는 골퍼들의 설렘을 반영한 상큼한 스타일을 제안한다.

먼저, 무더운 해외로 여행을 가는 골퍼들을 위해 자외선 차단, 흡한 속건 등의 기능성을 FJ만의 ‘캄 테크’ 기술로 제품에 녹여냈다.

강렬한 태양을 위해 UV 기능 원단을 사용했고, 뒷목 부분을 기존보다 높게 디자인해 어드레스 시 자주 노출되는 목 뒷부분의 자외선 차단을 도왔다. 뛰어난 스트레치성과 발수, 방풍 기능을 적용해 쾌적한 플레이에 도움을 준다.

또한, ‘골프’와 ‘여행’ 2가지를 모두 아우를 수 있는 ‘보더리스’ 디자인도 눈에 띈다. 남성 반팔 셔츠와 부시 햇(Bush Hat)에는 FJ의 No.1 시그니처 골프 장갑인 FJ Stasof를 패턴화 했고, 여성 랩스커트에는 넓은 야자수 잎의 패턴이 적용됐다.

특히, FJ로고 모양으로 펀칭된 자연스러운 메쉬 디자인이 쾌적한 착용감을 줬고, 라벤더, 화이트, 네이비, 에메랄드 등 여러 밝은 컬러들이 FJ만의 상큼한 골프 여행 룩을 완성시켜준다.

그 밖에도, 이번 컬렉션에는 추운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국내에서 골프 연습을 멈추지 않는 열정적인 골퍼들을 위한 룩도 준비되어있다.

실내 연습장이나 드라이빙 레인지에서 가볍고 편안하게 골프 연습을 즐기고자 하는 골퍼들을 위해 스트레치가 우수하고 땀 흡수가 뛰어난 드라이빙 레인지 착장과 악세서리 또한 함께 제안한다.

한편, FJ 어패럴은 이번 20SS 첫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프라인 구매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19일부터 전국 50여 개 FJ어패럴 브랜드 스토어에서 신제품 30만 원 이상 구매 시 땀 흡수가 뛰어난 혹서기용 골프 장갑 1개(남, 여 구분)를 증정하고, 뛰어난 통기성을 자랑하는 FJ 슈퍼라이트 XP 골프화를 30% 할인가로 제공한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