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청소년상담자대회 성공개최를 위한 릴레이 홍보 실시

한국청소년상담복지센터협의회는 청소년상담자 대회를 위해 11월 18일을 시작으로 22일 까지 5일 동안 릴레이 홍보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2019년 전국 청소년상담자대회는 「위기청소년 성장과 지원을 위한 공적서비스 강화 방안 토론회」로 12월 3일(화) 국회에서 진행하며, 여성가족위원장인 인재근 국회의원과 한국청소년상담복지센터협의회의 공동주최로 진행될 예정이다.

위기청소년발굴은 1388청소년 전화로 홍보실시
위기청소년발굴은 1388청소년 전화로 홍보실시

광주광역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20일(수) 518민주광장 및 충장로 인근을 돌며“위기청소년상담은 청소년상담사가“청소년안전망은 청소년상담복지센터에서 위기청소년발굴은 1388청소년전화로! 등의 구호를 외치며, 거리행진을 실시했다.

이번 릴레이 홍보를 통해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역할 및 위기청소년의 조기발굴을 위한 1388청소년전화의 홍보의 중요성을 알리는 동시에 청소년상담자 대회 홍보를 대국민을 대상으로 대대적으로 전개할 계획이다.

위기청소년발굴은 1388청소년 전화로 홍보실시
위기청소년발굴은 1388청소년 전화로 홍보실시

광주광역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차은선 센터장은 “청소년상담자 대회를 위한 릴레이 홍보를 통해 청소년안전망의 역할이 강화되고 위기청소년에 대한 관심과 지원이 늘어날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위기청소년 발굴을 위한 청소년전화 1388 이용과 릴레이 홍보에 전국의 청소년상담자와 각 지역주민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