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유동완기자]

18일 캘러웨이골프가 밝힌 블루, 골드 컬러. ‘리미티드 툴롱’ 2종(애틀랜타, 라스베가스)
18일 캘러웨이골프가 밝힌 블루, 골드 컬러. ‘리미티드 툴롱’ 2종(애틀랜타, 라스베가스)

18일 캘러웨이골프는 2019년 프리미엄 퍼터 시장 최강자 오디세이 툴롱 디자인 (Toulon Design) 퍼터에 블루, 골드 컬러를 적용한 ‘리미티드 툴롱’ 2종(애틀랜타, 라스베가스) 출시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리미티드 툴롱 퍼터는 그동안 출시된 툴롱 퍼터 중 베스트 셀링 모델을 선별해 2가지 컬러를 적용한 것으로, 국내 각 모델 별 50개 한정 수량으로 출시되었다.

리미티드 툴롱 퍼터의 가장 큰 특징은 베테랑 디자이너 션 툴롱의 장인정신으로 탄생한 제품이며, 헤드부터 그립까지 특별함을 담고 있다는 점이다.

영롱함을 지닌 고급스러운 블루와 골드 컬러의 PVD 헤드 피니시를 적용해 시각적인 아름다움을 배가시켰고, 여기에 깔끔한 블랙 PVD 피니시 샤프트를 장착해 프리미엄 한 외관을 자랑한다.

그립은 그립 마스터 사의 천연가죽 그립을 채용했다. 뛰어난 밀착감으로 퍼팅 시 손에 맺힌 땀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헤드의 비틀림과 미세한 흔들림을 잡아줘 안정된 퍼팅을 돕는다.

또한 헤드 커버에 해당 모델의 아이콘과 제품명이 자수로 처리되었을 뿐 아니라 솔 부분에는 해당 모델의 전 세계 총생산 수량이 각인돼 있어 더욱 특별한 가치를 선사한다.

페이스의 다이아몬드 모양의 그루브는 퍼팅 시 진동을 조절해 사운드와 필을 컨트롤하며, 다이아몬드 모양 안의 작은 그루브는 퍼팅 시 일관되고 빠른 볼 구름을 제공하며, 길이는 34인치로만 출시하며, 소비자가는 75만 원이다.

소재는 최고급 303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를 사용하였다. 303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와 정밀한 밀링으로 방향성이 뛰어나고 안정된 볼 구름을 만들어준다는 게 캘러웨이골프 측 설명이다.

한편, 캘러웨이골프는 오디세이 리미티드 툴롱 퍼터 출시를 기념하여 구매고객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은품으로는 세련된 디자인의 네임택과 볼 마커로 구성된 기프트 세트가 제공된다.

캐디백이나 보스턴백에 사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퍼터 커버 홀더로도 사용 가능한 아이템으로, 트렌디함과 실용성을 모두 겸비하고 있다. 기프트 세트는 별도 구매도 가능하며, 소비자가 20만 원이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