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제이스타'는 "4인조 보이그룹 시그널(SIGNAL)이 오는 13일 아리랑tv 심플리케이팝 무대에서 데뷔곡 '너 다운'으로 전 세계 케이팝 팬들에게 모습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13일 아리랑tv 심플리케이팝 출연 보이그룹 '시그널 / 제이스타 제공]
[13일 아리랑tv 심플리케이팝 출연 보이그룹 '시그널 / 제이스타 제공]

'복은, 영호, 기환, 규환'으로 구성된 보이그룹 시그널은 "이번 아리랑tv 심플리케이팝 방송을 통해서 국내는 물론 해외 팬들에게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 해외 진출 공연할 기회가 된다면 타이틀곡 '너 다운'을 포함한 3곡을 발매한 이번 음반의 색다른 매력을 발산하는 모습을 무대에서 보여줄 것이다."고 언급했다.

세계적인 팀으로 발돋움을 준비하는 4인조 보이그룹 시그널은 "그동안 국내는 물론 일본에서 공연 활동을 바탕으로 팬덤 구축 및 다각적인 마케팅 기법으로 폭넓게 활동을 하기 위한 준비가 되어있다."고 포부를 드러냈다.

앨범 'THE FIRST SIGNAL:BEGINS'을 발표한 보이그룹 시그널은 데뷔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팀이라는 걸 입증이라도 하듯이 지난 22일 잠실 '저스트 케이팝' 쇼케이스, 8월 28일 쇼챔피언 생방송, 13일 아리랑tv 심플리케이팝 등을 마치고 국내 및 해외 팬들을 위한 계획이 차분하게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