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용순박사(왼쪽)와 헬스케어법인 은채(주) 정은채대표이사 경영업무협약 체결후
권용순박사(왼쪽)와 헬스케어법인 은채(주) 정은채대표이사 경영업무협약 체결후

지난 5월25일 권용순 박사와 헬스케어법인 은채㈜는 미래의 안정적 투자와 비전 구축을 위해 경영컨설팅 및 사업추진과 관련한 경영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주)은채는 헬스케어전문회사로 친환경먹거리 HMR간편식과  뇌건강을 위한 복부다이어트와 스트레스전용 상품이 개발 되어 브랜드를 런칭한 회사이다.  또한 주식회사 은채는 대표이사가 자연의학을 전공, 자연치유를 권장하는 프로그램 운영 중에 있다. 

세계의 트랜드가 헬스케어이다. 또한 뇌 건강의 중요함과 치매의 사회적 문제를 두고 있는 이 시점에 권용순 박사는 트랜드에 맞는 무한 발전이 있는 회사와 자연의학박사를 겸한 (주)은채 정은채대표를 만나, 한국의 헬스케어 비전에 큰 발전과 포부를 얘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하여 혁신적인 비즈니스 업무 창출을 위한 비전 제시와 더불어, 객관적이고 축적된 정보 제공및 공유를 통해 주식회사 은채의 이익을 극대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권용순 박사는 다양한 투자유치 기법을 동원해 투자유치를 추진하고 있는 기업 인수합병(M&A)과 금융 투자유치 전문가이다. 권 박사는 성장 가능성이 있는 기업을 발굴하고 기업의 초기 현금흐름과 글로벌 진출 등을 돕고 있다. 또한, 권 박사는 20여년의 경륜을 바탕으로 항상 기업 플랫폼을 확장시키는 전략에 치중하고 있다.

또한 정은채박사 (주)은채 는 K헬스를 세계에 알리고 대한민국의 발전과 일자리창출을 위해 6차산업을 성공사례로 이어준 NGO비영리단체 글로벌웰니스건강협회 대표이기도 하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